본문 바로가기
yoyo일상^^8

[음악과 시] 영화 냉정과열정사이ost -History & 나태주 詩 너를 알고 난 다음부터 나는

by ☆티라레미수☆ 2021. 9. 30.

https://youtu.be/2FjOo921BkU

 

오늘의 음악과 시..

영화 냉정과 열정사이 ost. History를 선택했다.

영화내용이 하나도 기억이 안나서 찾아서 다시 봐야겠다^^

음악은 아주 좋다. 그러니 영화를 더 찾아서 보고 싶어 졌다. 

좋은 음악과 함께 읽는 시 한편은 나태주 시인의 "너를 알고 난 다음부터 나는"을 준비했다.

몽글몽글한 추억을 되새겨 보는 예쁜밤이 되길 바라며~ Good Night!!

 

© evertonvila, 출처 Unsplash

 

- 너를 알고 난 다음부터 나는-

나태주 詩

 

너를 알고 난 다음부터 나는

잠을자도

혼자 잠을 자는 것이 아니라

너와 함께 잠을 자는 것이요

 

너를 알고 난 다음부터 나는

길을 걸어도

혼자 걷는 것이 아니라

너와 함께 걷는 것이요

 

너를 알고 난 다음부터 나는

달을 보아도

혼자 바라보는 달이 아니라

너와 함께 바라보는 달이다

 

너를 알고 난 다음부터 나는

노래를 들어도 혼자 듣는 노래가 아니라

너와 함깨 듣는 노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