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일상^^8

화이자 1차 백신예방접종 완료~

by ☆티라레미수☆ 2021. 9. 14.


9월 14일 오후 3시. 화이자 1차 백신예약접종 완료.

여러 부작용 사례가 있어 특히나 비리비리한 몸뚱아리라 걱정을 많이 했더랬다.


서울마님죽-야채죽, 한우미역죽



접종후 혹여나 열이 올라 몸이 아플까봐
틈틈히 간편하게 먹을 서울 마님죽에서 야채죽이랑, 한우미역죽도 미리 주문해둬서 오늘 받았다.
접종 당일인 오늘 저녁은  하림 냉동 삼계탕 사둔거 끓여 먹었다.

부드럽고 단 삼립 고구마케잌도 사두고
마시는 요구르트도 사두었다. ㅎㅎ

팔팔 끓는물에 데쳐 양념간장 찍어먹을 두부도 사두고
백신이 뭐라고 먹는거에 이렇게 준비를 해뒀다.


국내산 돼지족발


휴일에는 미리 시장에서 산 국내산 돼지족발도 사서 먹었다. 몸이 약하면 많이 힘들까봐 미리미리 잘 먹어둬야 한대서...

주삿바늘이 무서워 주사 맞는거 싫어하는데
생각보다 주사는 아프지 않았다.

집에서 5분거리 병원에가서 번호표 뽑고 서류 작성하고 2층에 있는 내과로 이동
다시 내밀어 주는 서류 간단히 체크하고
의사샘 간단히 보고
주사실에서 백신 맞고 끝.
15분 대기후 알람끄고 집으로 왔다.

현재 백신 접종후 7시간이 지났는데 아직 별다른 이상은 없는것 같다. 기분상 왼쪽 부위가 뻐근한거 같기도 하고 아닌것 같기도 하고~
첫날은 괜찮고 이튿날부터 열이 오른다는 얘기도 있어 기다려 보아야겠다.

공교롭게 마법이 겹쳐 조금 더 걱정이 되지만
이렇게 아무렇지 않게 잘 지나갈 것 같기도 하다
입이 방정이라고 이러다 심하게 아플수도 있겠지만..

통증이 오면 먹을 아세트아미노펜 성분이 있는 진통제도 사뒀으니 큰 통증이나 부작용없이 잘 지나가길 바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