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냠냠^^8

한양분식 발산점- 한양매콤떡볶이 테이크아웃 하다~

by ☆티라레미수☆ 2020. 12. 27.

집 근처 요즘 배달음식점이 많이 생기네요.
한창 뭐가 빠지고 공사중이더니 분식점이 생겼다고 합니다. 한양분식.

휴일에 떡볶이 먹자고 사오라고 했어요.
바로 집 앞이라 주문해놓고 20분후 테이크아웃 해왔습니다.

제가 눈으로 매장을 둘러본것이 아니라 자세한 설명은 생략합니다 ㅋ
매장안에서 음식섭취 가능한지 여부도 모르겠네요.

아무튼 뭘 잘 시켜먹는 편이 아니어서 떡볶이 양과 가격이 어떻게 되는지도 잘은 모르겠어서 2인분 해달라고 했나봅니다.



그런데~ 일회용기 2개에 나눠서 포장해 왔더라구요.
2인분에 5천원 줬다고 한줄 알았더니~
일회용기 하나씩 5천원이라고..
이렇게 나오는줄 알았으면 떡볶이 하나에 돈가스 살걸..
워낙 시켜 먹지 않으니 이렇게 나오는줄 몰랐습니다.

원래 가격은 한양매콤떡볶이 1.5인분 양에 가격은 5,500원이라고 검색하니 나옵니다. 테이크아웃 이어서 500원 할인해 주셨나봅니다. 이것도 정확하지 않습니다. 제가 직접 간 것이 아니라~



떡볶이 메뉴 자체가 "한양매콤떡볶이"라 기본적으로 맵습니다. 최대한 덜 맵게 해달하고 했다고 합니다. 기본 양념에 맵기 때문에 순한맛 떡볶이 취향이라면 매울 수 있습니다.

저에게도 매운 상황이었습니다. 단무지 큐브 형태로 썰어서 집어 먹기 좋습니다. 매울 때 단무지 하나씩 먹고 매운 맛 중화시킵니다.

귤4개 서비스 후식으로 챙겨 주셨습니다.



떡볶이 양념은 맵지만 맛있는 것 같습니다.
각자 1 떡볶이 먹어야 했습니다.
저는 절반 먹고 절반은 남겼습니다.
먹다보니 매운맛은 약간은 줄어드는 것 같은데~
그래도 맵습니다. 제 기준.


한양분식 발산점 -한양매콤떡볶이


한양분식이 체인이네요. 여기는 발산점이구요.
가까이 있어서 뽀르르 가서 주문하고 테이크아웃해 집에서 먹기 좋을듯해서 좋고요.
다음에는 돈가스 먹어보려고 합니다.

참 떡볶이 떡은 밀떡입니다.
저는 참고로 쌀떡을 좋아합니다.


https://m.store.naver.com/restaurants/1682365517/tabs/menus/baemin/list?more=false

한양분식 발산점 : 네이버

종합분식

m.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