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냠냠^^8

오늘점심은 '지오바니 유기농 토마토 바질 파스타소스'로 스파게티 후다닥~ 소스 맛있어요!

by ☆티라레미수☆ 2020. 12. 12.

이웃님 스파게티 드신거 보고 저도 먹으려고 파스타소스랑 스파게티면 쿠팡으로 구입했어요.
로제파스타 소스가 신맛이 없어서 주로 먹는데.오랫만에 구입하려니 소스 뭐가 맛있는지 모르겠더라구요. 보통 토마토소스는 신맛이 너무 강해 잘 안사게되요. 그래도 이것저것 먹어봐야 할텐데 싶어 골라본게 "지오바니 유기농 토마토 바질 파스타소스"입니다.


중점적으로 본게 토마토 신맛이었어요.바질향도 나면서 보통의 소스보다 신맛은 강하지 않으면서 맛있다고해서 주문해 보았습니다.
또 원재료가 유기농제품이라해서 좋았어요.
가격 변동은 잦은편인듯, 7천원후반대 혹은 8천원초반대 왔다갔다 하는것 같아요.
용량은 709g. 미국제품이네요.


스파게티면은 로리~ 500g에 1,600원대. 이탈리아제품.


스파게티면은 정확히는 안쟀지만 10분이상 삶은것 같은데~ 살짝 더 삶아도 좋겠어요. 제 기준엔 좀 꼬들대는것 같아요.

넓은팬에 올리브유 두르고 다진마늘 약간 넣고, 양파랑 버섯조금 남은것 볶았어요.

거기다 삶은 스파게티면 넣고 소스 절반정도 부었어요.

시금치는 2뿌리 씻어서 스파게티면 삶은물을 부어서 살짝 숨 죽여서 찬물에 두어번 씻어 물기빼 후라이팬으로 넣고 뒤적이며 살짝 더 볶아요.
남겨둔 면수 약간 넣어주고 더 볶다가 완성.


재료 하나하나 과정은 생략입니다^^
완성한 사진뿐이에요~
확실히 소스가 맛있어요.
신맛이 적고 바질향이 들어가서 좀더 풍미가 있는것 같습니다.

면은 아직 몇번 더 먹을만큼 되고 소스는 1번 먹을양만 남았는데~
다음번엔 지오바니 토마토 파스타소스 약간 매콤한맛으로 추가 주문해보려고 합니다.

지오바니 유기농 토마토 바질 파스타소스~ 맛난 소스에요!
토마토 덩어리도 있어서 바질향에 좀더 고급진 느낌이 들어요. 한 번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