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냠냠^^8

투썸플레이스 조각케잌, 스트로베리 생크림 초코릿 케잌

by ☆티라레미수☆ 2020. 12. 24.
투썸 스트로베리 초코 케잌


투썸플레이스 스트로베리 생크림 조각케잌?
집에 커피가 똑 떨어져 원두 주문후 배송 기다리는중~

아침에 나가서 투썸에서 조각케잌과 커피 한잔 테이크아웃 했습니다.

남편 카톡 프로필에 생일이라고 떳나봐요. 겨울에 태어난 것 맞지만 지금은 아닌데~

지인이 커피와 케잌 쿠폰을 선물 보내주어서 아침에 요긴하게 사용했어요.

떠먹는 스트로베리 생크림 초콜릿케잌?인가?
아무튼, 들고 오는중에 딸기가 흐트러졌네요.
오랫만에 케잌 먹어서 좋아요.
좀 달긴 하지만~
딸기도 먹고~
커피랑 케잌이랑 아침 해결이네요^^

저는 많이 먹어본 건 아니지만~ 지난번 별다방꺼 케잌 보다 투썸 케잌이 더 괜찮은듯 하네요.

또 케잌 먹게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