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나눔

국제위러브유(장길자회장님)-인도 푸네 시의원 감사장 수상내역 소개

by ☆티라레미수☆ 2020. 8. 18.

안녕하세요~
기나긴 장마가 물러가고 곳곳에 수해피해입은 곳에서 복구작업이 한창 진행되고 있는데요~
폭염이 몰려와 또 어려운 가운데 수고하시는 주민분들 및 봉사자분들 힘내세요!

입추가 지나고 이제 곡식 익어가는 뜨거운 볕이 내리쬐어줘야 남은 농사도 잘 거둘 수 있으니 낮의 무더움은 있어도 저녁에는 한결 열기가 식어가는 듯 합니다.

모두 폭염에 건강 유의하시고 코로나도 안전히 지나가길 바라요..

오늘 전해드릴 내용은~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홈페이지 수상내역을 살펴보는 중에서 인도 푸네 시의원 감사장 소개드려요.

2019년 인도 푸네 시의원 감사장을 2회 국제위러브유(장길자회장님)로 전해주었는데요~

3월에 프라카시 비탈라오 카담 푸네 시의원으로 부터 수여한 감사장 입니다.

감사장

국제위러브유

마토시리 양로원에 쌀 200kg, 설탕 10kg, 콩 10kg을 비롯해 식용유 15리터를 기부해주신 국제위러브유 장길자 회장님께 본 감사장을 드립니다.

70여 명의 회원들은 양로원 건물과 주변도 깨끗하게 청소해주셨습니다.

회원들의 봉사활동을 통해 어머니 같은 아름다운 마음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이에 장길자 회장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이 그동안 펼쳐오신 아름다운 봉사활동은 치하 받아 마땅합니다.

이렇게 아름다운 봉사활동을 직접 목도할 수 있어서 너무 감사합니다.

-프라카시 비탈라오 카담 푸네 시의원-

장길자회장님의 봉사정신 이어받은 국제위러브유 회원들의 노인복지활동~


지난 포스팅에서도 세계 각국의 위러브유 지부에서 노인복지활동을 소개했는데요.
감사장 내용에도 있듯 인도 푸네 위러브유 지부에서 양로원 청소 및 물품지원을 진행했었답니다.

2번째 인도 푸네 시의원 감사장은 7월에 수여했는데요.

2019년 6월13일부터 7월 31일까지 전세계 6개 대륙 51개 국가 198개지역에서 전세계 헌혈하나둘운동이 국제위러브유에서 진행이 되었습니다.

인도 푸네에서 국제위러브유(장길자회장님) 회원들이 헌혈운동에 적극 동참한 부분을 인정해 주시고 그에따른 감사장을 전해 주셨습니다.

감사장 위러브유에 수여합니다.

제가 이해하기로 위러브유 재단은 월드러브유 재단으로 불려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위러브유의 설립자인 ‘장길자’ 회장님과 모든 회원들은 전 세계에 좋은 본을 보이고 있습니다.

여러분들께 따뜻한 축하의 인사를 전합니다. 자녀를 보살피는 어머니의 사랑처럼, 세상에 대한 관심과 애정이 있는 사람들은 이 단체와 함께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오늘 여러분은 시종일관 웃는 얼굴로 대규모 헌혈 봉사를 해주셨습니다.

모아진 혈액은 여러 응급상황에 사용됩니다. 이러한 단체들을 정부가 물심양면으로 도와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2019-07-21
프라카쉬 카담, 푸네 시의원

국제위러브유는 장길자회장님으로부터 국내에서 시작된 복지단체로서 현재는 전세계 6개대륙 51개국가에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는 글로벌한 복지단체로 성장했습니다.

그 이면에는 어머니의 사랑이 있습니다.
인류에게 필요한 가장 따뜻한 사랑 "어머니사랑"을 전하는 봉사활동에 전세계가 감동하고 동참하고 있습니다.

국제위러브유의 다양한 봉사활동에 적은 손길 함께 할 수 있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