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나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 코로나 19 극복을 위한 복지 취약계층 위한 성금 기탁!

by ☆티라레미수☆ 2020. 11. 4.

 

 

이웃님들~기온이 많이 떨어지고 있습니다. 아침, 저녁으로는 바람도 너무 차갑고 춥네요. 자꾸 움츠려 듭니다.

그러나, 마음은 따뜻합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가 따뜻한 행보를 이어간 소식이 있었습니다.

 

www.incheonilbo.com/news/articleView.html?idxno=1065055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복지 취약계층 위한 성금 기탁 - 인천일보

코로나19가 재확산하며 각종 어려움이 장기화하고 있다.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는 2일 대한적십자사를 찾아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성금 2000만원을 기탁했다고 3일 밝혔다.위러브유

www.incheonilbo.com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 복지 취약계층 위한 성금 전달~

 

코로나 19가 재확산하며 각종 어려움이 장기화되고 있는 이때 장길자회장님께서 이끄시는 복지단체인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가 지난 11얼2일 대한적십자사를 찾아 코로나 19 극복을 위한 성금 2000만원을 기탁했습니다.

국제위러브유 관계자는 "가족 누구도 소외되지 않고 건강하고 행복하길 바라는 어머니의 마음으로 위로와 격려를 보내고자 회원들이 뜻을 모았다며 1년 가까이 지속하고 있는 코로나19에 생활고까지 겹쳐 하루하루 고통스러운 시간을 지내는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성금 전달식은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진행되었으며, 대한적십자사 백옥숙 재원조성본부장은 " 대한적십자사에 모이는 기금은 재난안전취약계층을 비롯한 외롭고 어려운 분들을 위해 쓰여진다. 마스크, 손소독제 같은 방역물품과 생필품을 지원하는 등 가치 있게 사용될 것"이라며 "기부에 함께해주신 위러브유에 감사드린다. 앞으러더 이웃을 돕는 일에 협력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코로나19 극복위해 글로벌하고 다양한 지원하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 

 

글로벌 복지단체인 국제위러브유는 코로나 19로 어려움을 겪는 국내외 각계각층을 위해 대응 및 극복 활동을 지속해왔습니다. 코로나19가 본격적으로 확산하며 마스크 품귀 현상을 빚었던 3월,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된 대구에 보건용 마스크(KF94) 2만 매를 지원했고, 5월과 7월에는 열악한 방역체계와 방역물품 부족으로 위태로운 상황을 맞이한 에콰도르와 라오스에 마스크 3만 매와 한국산 진단키드 2만여 개를 전달하며 국제적 위기 국복에도 힘써왔습니다. 이어서는 온두라스와 우크라이나에도 지원을 진행중에 있습니다.

이러한 코로나 위기극복을 위한 지원에 이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추석을 앞두고 코로나 19와 집중호우로 힘겨운 나날을 이어가는 이웃들의 풍요로운 명절을 위해 전국50개 지역 관광서를 통해 5000만원 상당의 식료품 세트를 선물했습니다. 특히 폭우 피해가 큰 남원의 수재민 가정을 찾아 복구활동을 펼친 회원들의 손길은 절망에 빠진 이웃에 삶을 화복할 큰 힘이 되었습니다. 

 

혈액수급 안정을 위한 헌혈행사 및 미래세대 교육환경 개선을 위한 교육지원하는 위러브유(장길자회장님)

 

코로나19 여파에 서계적으로 헌혈자가 급감하여 혈액 수급난 안정을 위해서도 미국, 브라질등 국제위러브유 지부에서 헌혈행사를 전개하는 한편, 급변하는 교육환경에 맞춰 미래세대 주역인 청소년들에게 따스한 응원을 보내고 있습니다. 미국 뉴욕주의 초등학교에 교육용 노트북 164대와 태블릿 96대를 지원한 국제우러브유는 오는 5일에는 열악한 위생환경으로 어려움을 겪는아프리카 토고의 초등학교와 중고등학교에 세면시설 10대와 마스크 300장, 액체비누를 전달할 예정입니다.

 

국제위러브유 캠페인-세이브더월드 프로젝트

 

그동안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는 세월호 침몰사고, 포항 지진, 라오스 댐 붕괴 이재민 무료급식봉사, 네팔 지진 피해 복구 및 구호활동, 이라크 시리아 난민지원, 물 부족 국가 물펌프와 물탱크 설치 등 맞춤형 활동으로 지구촌 가족들에게 용기를 전해왔습니다.

이처럼 헌신적이며 지속적인 활동의 노고로 미국 대통령 자원봉사상 금상(단체최고상 5회)과 대한민국 훈장, 캄보디아 국왕 훈장, 페루 여성복지부 장관 표창장, 유럽 대표 환경상인 그린애플상 은상 등 다수의 상을 받았습니다.

01234
국제위러브유(장길자회장님)-주요수상내역

 

어머니의 마음으로 세계 각국을 돕는 국제위러브유의 행보는 인류의 희망찬 미래와 건강한 지구를 위해 펼치는 '세이브더월드(Save the World)' 프로젝트의 일환입니다. 국경과 민족, 인종, 문화를 초월해 긴급구호, 빈곤 기아해소, 물 위생보장, 교육지원 등 여러 방면에서 전개하는 인도주의 활동은 국제사회 공동목표인 지속가능발전목표(SDGs) 달성에도 함께합니다.

 

news.joins.com/article/23910814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코로나 극복 위해 대한적십자사에 성금

이에 UN DGC(전 DPI·공보국) 협력단체인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이하 위러브유)가 2일 대한적십자사를 찾아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성금 2천만 원을 기탁했다. 위러브유 관계자는 "가족

news.joins.com

어머니의 마음으로 전세계 이웃들을 위로하는 국제위러브유(장길자회장님)

 

바깥 기온은 쌀쌀해져 손과 발이 얼어붙어도 마음만은 따뜻한 겨울 되시기를 바래봅니다.

나눔이 있는곳에 따뜻한 온기가 피어납니다. 국제위러브유 회원으로서 너무 흐뭇하고 따뜻한 저녁이 될 것 같습니다.

모두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해 서로 따뜻한 마음으로 위로해 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