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냠냠^^8

날씨가 추워질 땐, 따끈한 숭늉 끓여드세요~^^밥상마루 가마솥 누룽지

by ☆티라레미수☆ 2020. 10. 15.
광천김-밥상마루 가마솥맛 누룽지

누룽지는 휴일 아침 간단하게 먹기 좋아 종종 이용해요.

2키로 사서 다 먹고
날씨가 추워지네 따끈한 누룽지가 더 생각나네요.
휴일이나 저녁에 국 대신 누룽지 끓여서 따뜻하게 먹으면 좋겠다 싶어 2키로 주문했어요.

밥상마루 가마솥 누룽지~
배송 받고 보니 광천김에서 판매하는 누룽지네요.

이 밥상마루 누룽지는 특이하게 둥둘레도 약간 첨가되었어요.
누룽지 자체로도 구수한 맛 인데~
둥굴레가 첨가되어서 더 구수하겠더라구요^^


개봉하니 확실히 둥굴레향이 납니다.
누룽지에다 물 넉넉하게 푹 끓여주면 구수한 숭늉이 완성~ 국 준비 못했을 때 끓여서 먹음 맛있어요.

광천김에서 판매하는 밥상마루 가마솥 누룽지


요즘 집안에 있으면 너무 추워졌어요.
밖에도 갑작스레 쌀쌀해진 기온탓에 몸이 으슬으슬 해질 때 있는데~ 따뜻한 누룽지 끓여서 자주 먹어야 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