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냠냠^^8

샐러드 - 폰타나 오리엔탈 소스

by ☆티라레미수☆ 2020. 10. 26.
삶은고구마&찐계란 야채샐러드
야채 샐러드

천고마비의 계절인 만큼
정말 포동포동을 넘어 알차게 살이 오르고 있습니다 ㅎㅎ
이렇게 살이 찐 경험은 없었는데~
2~3주 사이 축적된 에너지가 뱃살부터 팔뚝살 등살 다리살 골고루 살이 오르고 있어요 ㅋ
대략난감...

옷이 안 맞아요..ㅠㅠ

신선한 샐러드가 먹고 싶어서
양상추랑 아삭이상추 적겨자 구매해서 샐러드 먹었어요.

샐러드는 소스가 맛있어야 하는데~
깨소스, 유자소스, 키위소스 등등 입에 촥~ 붙는 소스가 없더라구요.
만들어 먹음 좋은데 샐러드 소스는 못하겠는~

폰타나 오리엔탈 드레싱 샐러드 소스


예전에 먹어본 오리엔탈 소스 구매했어요.
폰타나 오리엔탈 드레싱~

저는 발사믹은 그 특유의 향과 톡소는? 맛이 입에 안맞아서 발사믹 소스는 절대 선택 안하는 소스중 하나입니다~

그나마 오리엔탈 소스가 괜찮긴하네요~

잘 흔들어 줘야지 살짝만 흔들면 오일과 소스가 골고루 섞이지 않으면 오일의 느끼한 맛이 있어요.

간장이라 약간 짭찌롬하면서
상큼하기도 하고~
첫 번째 삶은 고구마랑, 찐계란이랑도 이 오리엔탈 소스가 참 잘 어울리네요!

소스에 빵을 찍어 먹어도 맛있어요.

양상추 한통으로 며칠 샐러드 먹는 동안 소스 한병으로 잘 먹어서 또 소스만 주문했는데~
신선한 야채 샐러드 먹고플때 한동안 잘 먹을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