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냠냠^^8

점심-묵은지 넣은 김밥

by ☆티라레미수☆ 2020. 7. 21.

점심시간을 넘겨 점심을 먹게되네요.
모두 식사 맛나게 하셨어요?
혼자 식사를 하게 될때면
정말 초간단 하게 식사를 때우게 되요.

오늘은 뭘 먹을까?
고민하죠~

며칠전 해먹은 묵은지지짐으로 김밥 말아 먹은거
간단히 올려봐요 ㅋ


묵은지.
이게 은근히 밥도둑이죠~
냉장고 비우다 푹 쉬어버린 신김치 아닌 쉰김치..
물에 씻어 올리브유넣고 설탕만 추가해서 그냥 푹 지졌습니다.

멸치도 안넣고 그냥 지지기만 했는데도
맛있네요. 차갑게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이걸 활용해 점심에 김밥을 말았어요.
방송에 김신영이 김치랑 계란두툼하게 지단 부친거랑 고추참치랑만 넣고 먹던게 보여서
저도 묵은지 넣은 김밥을 먹었어요.



계란 2알 풀어 지단 두툼하게 ~
절반 잘라서 넣고
묵은지지짐과 기름뺀 참치넣고
단무지 있어서 넣구요.
그대로 손으로 둘둘말았어요.

밥 한공기 조금 더 들어가네요
한 줄은 약간 더 뚱뚱~

잘라보니 들어간 색감이 전부 노랑이네요 ㅎㅎ
묵은지 넣은 김밥 두줄 먹고나니 배가 부르네요.
나름 맛있었어요.
뭐 특별히 들어간 건 없지만~

오늘은 아직 점심을 안 먹었는데~
오늘은 뭐 먹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