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냠냠^^8

[합정빵맛집]츄이구이브레드 CHEWY GOOEY BREAD-버터쫀득이치아바타

by ☆티라레미수☆ 2020. 6. 17.

[합정빵맛집]
츄이구이브레드 CHEWY GOOEY BREAD-버터쫀득이치아바타

줄서서 먹는 빵집.
궁금해서 빵 하나 사온 남편 ㅋ


안에 견과류 잔뜩들어 있네요~
합정빵맛집 이라는데 맛이 기대되네요~
사실 저는 치아바타 빵 맛은 잘 몰라요~

하나는 남기고 하나는 먹기좋게 가위로 잘랐어요~

견과류를 양념해? 달콤짭쪼롬 약간 계피향도 느껴지는 것 같고 ~
그래서 심심한 맛은 아니라 맛있게 먹을 수 있네요.

츄이구이브레드 CHEWY GOOEY BREAD 버터쫀득이치아바타
안에 견과류가 약간 쫀득바삭고소해요 ㅋ

견과류 풍성히 들어가 있어요.
가격은 6천원이상 7천원 정도래요.
얼마인지 사오고도 잘 모르겠답니다 ㅋㅋ

어째든,
합정빵맛집이래서
비싸도 사온거니 잘 먹었슴당~

츄이구이브레드 CHEWY GOOEY
버터쫀득이치아바타

빵이름도 검색해보고 알게되었네요.
빵이름도 기억 못합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