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냠냠^^8

노사봉 아리랑 평양물냉면 후기

by ☆티라레미수☆ 2020. 3. 30.

이웃님들 주말과 휴일~안녕하셨어요?^^
제가 요즘 잠이 드는 시간이 너무 엉망이라
잠 드는 시간을 되돌리려 주말과 휴일에는 애를 좀 썻습니다 ㅠㅠ.

블로그 시간도 줄이고 다른일들도 미뤄두고..
그런데 쉽지가 않네요..
아직 성공을 못했어요 ㅠㅠ

바깥활동을 못하니 집안에서
남편과 10분 배드민턴으로 몸도 살짝 움직여보고요.

그런데 뒤바뀐 생체리듬은 쉽사리 돌아오지 않네요. 오늘은 조금이라도 앞당겨 보려합니다.

휴일 먹을거리로~
아점으로 감자넣고 떡만두국 끓여먹고,
늦은 점심엔 전기압력솥에 감자랑 고구마 그리고 계란쪄서 대신하고~
저녁엔 노사봉 아리랑 평양물냉면 삶아 먹었어요~

위메프에서 판매하는거 보고 검색해보니
낱개로 판매하는 곳이 있어서
평양물냉면2~
평양비빔냉면2 이렇게 주문해 봤습니다.

노사연 언니 노사봉씨가 제법 요리 하신다도 들었는데~ 평양물냉면 맛은 어떨까? 궁금도 하고
평양물냉면도 먹어보고 싶었거든요^^

위메프에는 10개 9,900원이지만 갯수가 많아서 다른 사이트에서 샀는데~ 한봉당 가격이 1900원.

처음 먹어보는데 잘못사면 낭패이니^^

노사봉 아리랑 평양비빔냉면은 아직 안 먹었고
우선 평양물냉면 먼저 먹어봅니다.

메밀면이랑 육수 연겨자 1봉이 들어있어요.
면은 끓는물에 2분만 삶아 찬물에 손으로 비벼가며 전분기 쏙 뺍니다.

그릇에 면 넣고 육수붓고 삶은계란이랑 오이썰어주고 연겨자 적당량 넣어서 먹음 되네요.

오이는 채썰기 보다 넓게 썰었어요.
건져먹기 훨 편하네요~

점심에 먹고 남은 찐계란 있어 반 썰어 넣구요~

좀 허전해서 통깨 좀 뿌렸습니다^^

노사봉 아리랑 평양냉면 맛은요?
저는 맛있었어요^^
시판 마트에서 파는 냉면보다 좋았어요.

평양물냉면 가게서 먹어 본적은 없지만~
남폄 말로는 육수가 더 슴슴해야 한다고 하네요.

면발도 차이가 있겠죠?

저같은 경우에 시판 냉면은 육수를 안 먹고 버리지만~
노사봉 아리랑 평양냉면은 육수까지 다 먹었어요.

또 시켜 먹음직 하네요^^
비빔냉면도 기대됩니다~

냉동되서 오기 때문에
육수는 실온에서 녹이고 드세요.
아직 더운날이 아니기에 저는 냉장실에서 이틀 있었는데 먹고나니 춥더라구요^^

노사봉 아리랑 평양물냉면 후기 마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