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냠냠^^8

[토마토마]송이토마토 3kg 한 박스 주문후기

by ☆티라레미수☆ 2020. 3. 8.

토마토 먹고싶어서~
지난번 구입했던 "에그토마토" 판매처에서 주문했어요.

송이토마토라고 팔던데 궁금해서 구입했어요.
용량은 3kg입니다.
할인해서 14,900원

박스 오픈하면 에어캡이 한겹 덮어져 있어요~

토마토마의 송이토마토는 전북 김제에서 올라왔어요.
최첨단 유리온실에서 재배되고있고
일반토마토 보다 라이코펜 성분이 더 많다고 되어있어요.

제가 주문한건 송이토마토 줄기는 떼고 낱알로 된거에요~

신선한 배송과 배송중 터짐을 줄이기 위해
덜 익은 상태서 수확해서 토마토 색상은 아직 빨갛거나 노랗지 않네요~

갓 수확해 보내주셔서 아주 신선합니다.
송이토마토는 처음 먹어보는것 같은데요
일반 방울토마토 크기보다는 더 큽니다.

한입에 넣기엔 크기때문에 칼로 반 잘라 드셔야 예쁘게 먹을 수 있어요~

토마토 한 알 입안으로 들어가면 내 얼굴이 조금 못생겨 집니다. ㅋ

금방 다 먹을게 아니어서 1주일이상 두고 먹게되니 후숙하면서 오래 먹을 수 있겠네요.

원래는 빨간색, 노란색 인데요~
덜 익어서 색깔은 초록색이고 빨간색고 빨갛지가 않죠^^
껍질도 아삭하고 맛도 진해요.
일반 방울토마토랑은 맛은 좀 다르네요.

지금 이 사진은 배송받은지 4일이 지났어요.
여전히 단단하고 아삭해요. 맛은 단맛보다 신맛이 더 나네요. 덜 익어서 그런가 했더니
송이토마토 특성이 새콤한 맛이 좀 느껴진다고 하네요.

토마토 크기도 탁구공만해서 몇알만 먹어도 배가 부른듯요^^
오며가며 3알씩 4알씩 씻어 먹습니다^^

단맛이 좀 더 올라왔으면 더 맛날꺼 같은데~
요 부분이 살짝 아쉽네요.

처음구입해본 토마토마 송이토마토 후기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