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냠냠^^8

전기압력솥에 감자랑 계란 쪄먹기~

by ☆티라레미수☆ 2020. 3. 4.

쿠팡 로켓프레시로 야채 주문했어요.
가격은 살짝 있지만..
밤 12시를 넘고 들어가면 주문할 수 있는게 있더라구요.

나물거리 야채 몇개 사고
감자는 카레랑 조림등으로 먹으려고 2kg짜리 구매했어요.

감자 신선하네요.

감자4알이랑 계란6알 전기압력솥에 넣고 쾌속취사누르면 15분만에 파근파근한 감자랑 쫀득한 구운계란 같은 찐계란을 먹을 수 있어요~

밤에 야식으로 전기압력솥으로 찐 감자랑 계란 맛나게 먹었네요.
오늘도 왠지 배가 출출하네요.
저녁에 감자조림 먹어서 감자쪄먹긴 그렇고
뭘 먹어야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