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나눔

장길자님-태풍 미탁 피해지역 사랑의 물품 지원한 국제위러브유-새생명콘서트

by ☆티라레미수☆ 2019. 12. 20.

새생명콘서트 국제위러브유의 약속
태풍피해지역 돕기

제20회 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의 약속!
태풍 미탁으로 피해입은 삼척, 울진, 영덕의 피해민을 돕자~


새생명사랑의콘서트 1부 순서 기금 전달식에서는 해외 18개국 난민‧이재민‧복지소외계층과 국내 다문화가정‧복지소외가정 211세대, 삼척‧울진‧영덕 지역 태풍 피해민을 위해 총 4억 원이 전해졌다.

그중 삼척, 울진, 영덕지역 태풍 피해민 돕기 활동에 대한 소식이 언론을 통해 전해왔다.

중앙일보에 소개된 위러브유 회원들의 봉사활동

중앙일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태풍 이재민에 5000만원어치 구호물품 지원> 기사보기 클릭~☆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이하 위러브유)가 강원, 경북지역 태풍 이재민 지원에 나섰다.

18일, 삼척을 시작으로 울진, 영덕을 순차적으로 방문해 총 이불 1,520채, 쌀 150포, 식료품 430세트, 생필품 150세트를 지원했다.

금액으로는 5천만 원에 상당한다.
이는 태풍 이재민의 고충을 조금이라도 덜기 위한 행보다.

이날 물품 전달식에는 피해지역뿐 아니라
포항, 강릉, 태백 등 인근 지역에 거주하는 위러브유 회원들도 함께해
이재민들에게 도움의 손길을 보탰다.

김양호 삼척시장은
“이재민들에게 생필품과 이불을 잘 전달하겠다. 여러분의 성원과 격려에 힘입어 이재민들이 빨리 회복할 수 있도록 우리 시에서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인사했다.

전찬걸 울진군수는
“침수된 주택들의 모든 물건들이 다 쓸모없게 되었는데 이렇게 구호물품을 주시니 정말 유용하다”며 “추운 겨울이 다가오면서 더욱 고통받는 피해민들에게 편안하고 행복함을 주는 이불이 될 것 같다”고 감사했다.

이희진 영덕군수는
“재난이 날 때마다 국가와 지자체에서 다 감당하기 어려운데 이렇게 도움을 주시니 대단히 감사하다”며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간이라 이재민들이 더 외로울 것이다. 이런 때 지역민들에게 용기를 주신 데 대해 군수로서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출처 : 중앙일보

국제위러브유 (장길지회장님)의 20회 새생명콘서트를 통해 이루어진 약속 이행~
제법 추운 겨울날 복구가 아직 다 이루어 지지않은체 맞이하는 겨울은 얼마나 막막하고 차가울까요~

태풍피해 입은 피해민들에게 따뜻한 이불과 쌀, 생필품 지원으로 작은 위로가 되어드렸으면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