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나눔

장길자Chairman-세계환경의날 맞아 전세계 동시 진행된 국제위러브유 전세계 클린월드운동-인도 푸네, 타밀나두주에서도 동참

by ☆티라레미수☆ 2019. 12. 19.

장길자Chairman & 국제위러브유
"전세계 클린월드운동"

어머니의 사랑을 담은 전 세계 클린월드 운동을 통해 생명이 살아 숨 쉬는 깨끗하고 안전한 지구환경을 만들어가고 있는 국제위러브유(Chairman장길자)~

전 세계에서 전개되는 위러브유의 클린월드운동은 오염된 세상을 정화하고 우리 생각과 삶에 변화를 일으키며 나아가 희망과 행복이 가득한 새로운 미래를 창조합니다.


건강하고 쾌적한 지구환경을 위해
나부터 시작하는 클린월드운동

생각이 행동을, 행동이 습관을 만든다는 말이 있죠
우리가 사는 지구의 깨끗한 환경을 만들기 위한 노력은 어느 누구도 아닌 바로 나의 생각과 올바른 실천이 습관화 되면 분명 우리는 더 나은 건강한 환경에서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습니다.

지금 우리가 직면한 기후변화와 대기오염등 주변의 오염된 환경도 바로 나 부터 시작하면 분명 깨끗하고 쾌적한 삶으로 변화시킬 수 있다고 확신해요.

며칠 연속으로 인도의 대기오염을 통해 인도 관련 소식을 전하게 되는데요.
오늘도 인도 푸네와 타밀나두주에서 세계환경의날을 맞아 진행된 클린월드운동 소식 소개할게요.

인도 푸네, 타밀나두주에서 클린월드운동을 위해 모인 국제위러브유 회원들

6월 17일, 인도 푸네와 타밀나두주에 국제위러브유(Chairman 장길자) 회원들이 모였습니다.

 ‘세계 환경의 날(6월 5일)’이 있는 지난 6월 전세계에서 대규모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한 국제위러브유.

‘전세계 클린월드운동’의 일환으로 전개된 이번 활동은 기후변화 대응을 위한 의식개혁운동입니다.

480여명의 위러브유 회원과 그들의 가족과 이웃, 지인들은 푸네 핌프리친츠와드 일대를 청소했습니다.

이 지역은 유동 인구가 많은 만큼 버려지는 쓰레기도 많은 곳인데 핌프리친츠와드 시청은 청소차량은 물론 수레와 청소도구, 음료 등을 지원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달했습니다.

이날 푸네에 모인 위러브유 봉사자들은 1시간가량 2km에 달하는 구간을 정화하며 각종 생활오물들부터 플라스틱병, 종이류, 비닐류, 옷가지 등의 산더미 같은 쓰레기를 주웠다고 합니다.

같은날 인도 타밀나두주에도 Chairman 장길자님의 국제위러브유 회원 40여명이 모였어요.

오전 10시경, 40여 명의 회원들은 장갑과 마스크를 착용하고 본격적으로 타밀나두주 코임바토르 미나 이스테이트 웨스트 일대에 봉사를 시작했는데요~

“깨끗한 환경이 밑바탕을 이룰 때 쾌적하고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어요. 우리 주변 환경부터 청결하게 만드는 아름다운 마음들이 모인다면 전 세계를 깨끗하게 만들 수 있을 거예요.“ 라며 국제위러브유 회원들은 뿌듯한 미소와 함께 2시간 동안 진행된 봉사를 마무리 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