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나눔

인도의 극심한 스모그? 해결방안 장길자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 인도의 쾌적한 대기환경 만들기 -나무심기활동-<환경보전>

by ☆티라레미수☆ 2019. 12. 18.

인도의 극심한 대기오염, 스모그에 대처하는 국제위러브유의 방안 클린월드운동 이전소식보기~☆

어제는 인도의 극심한 대기오염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리면서 산소 마시는 카페가 등장했다고 알려드렸었죠?

오늘은 국제위러브유(장길자)가 환경보전으로 인도에서 쾌적한 대기환경을 위한 도심나무심기 활동한 소식이 있어 포스팅 해보아요.


국제위러브유의 쾌적한 대기환경만들기

장길자회장님과 뜻을 함께하는 국제위러브유는
환경보전 활동을 펼치고 있는데요.

기후변화와 지구온난화, 환경오염 등은
해수면 상승, 온실가스 문제, 환경재난 등을
야기해 사람과 자연의 조화로운 공존,
인류의 평화롭고 안정적인 삶을 위협하고 있지요?

세계 각국의 오염된 도심과 공원, 산, 강, 바다 를 정화하며 나무 심기활동, 사막화 방지활동, 생태계 보호, 환경보호캠페인 등을 시행하는 국제위러브유

67개나라 국제위러브유 지부에서 254,551명이 동참했어요.

인도 대기질 개선을 위한 위러브유(장길자) 회원들의 나무심기 활동

갈수록 대기오염이 심각해지는 가운데, 인도 고다바리카니에서 (재)국제위러브유가 나무 심기 행사를 개최해 200여 명이 참여했어요.

라마군담 구 틸락나가르 지역에서 열린
이번 환경보호 행사에는 지역 하원의원을 비롯해 각계각층에서도 함께하여 위러브유(회장 장길자) 회원들과 참가자들을 격려했습니다.

인도 국제위러브유(장길자회장) 회원들은
“나무를 살리자(Save Trees)”,
“지구를 살리자(Save the Earth)”
“당신과 나 이산화탄소 배출 그만해요
(You & I Stop CO2)”라는 다양한 팻말을 가지고 환경보호캠페인을 동시에 펼치며시민들에게 환경보호의 중요성을 고취시켰다고 합니다.


부모와 함께 참여한 어린 아이들도 나무 심기를 통해 자연과 인간의 조화로운 공존 방법을 체험하는 교육의 장도 되었네요~

이날의 국제위러브유의 인도 하이데라바드 도심 나무 심기 활동은 삭치, 안드라죠티, 나마스테, 이나루 등 현지 언론에도 관심 있게 보도되었습니다.

지금은 몇년이 지났으니 위러브유 회원들이 심은 나무는 무럭무럭 자라고 있겠죠?

무성하게 자라 푸른잎으로 쾌적한 대기환경을 만드는데 도움이 되길 바래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