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나눔

[장길자님]콜롬비아 메데인 국제위러브유- 2018 기후변화대응위한 전세계 클린월드운동 참여

by ☆티라레미수☆ 2019. 3. 30.
장길자회장님,
콜롬비아 메데인 국제위러브유 ~
2018년 기후변화대응위한 전세계 클린월드운동 동참


며칠전 월드컵경기장에서 한국과 콜롬비아간 친선축구경기가 있었지요??

친선경기였지만 한국이 이겨서 기분좋구요~

콜롬비아 하니 작년 2018년 콜롬비아 메데인 국제위러브유(장길자님)가 기후변화 대응을 위한 전세계 클린월드운동이 있었던 내용이 눈에 띄더라구요^^

전세계 클린월드 운동은 국제위러브유에서 펼치는 캠페인으로서 Save the World운동 가운데 하나입니다.

기후변화를 비롯해 각종 재난으로 고통받는 지구촌 가족들을 위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어머니의 마음으로  따뜻한 사랑으로 구호 및 봉사활동을 펼칩니다.

깨끗한 환경은 건강한 삶의 시작입니다.
기후변화대응을 위한 전세계 클린월드운동을 통해 건강한 삶의 시작을위한 깨끗하고
안전한 지구환경을 만들어 갑니다.


국제위러브유 2018 전세계 클린월드운동은 UN SDGs 이행의 일환으로 전개됐다.

콜롬비아 메데인에서도 힘을 보탰다.

비센테나리오 공원 등지 3km 정화활동


7월 8일, 콜롬비아 메데인 지부 회원 약 200명은 비센테나리오 공원과 인근 거리에 쌓인 쓰레기들을 치우며 지역 위생과 깨끗한 지역 환경을 가꾸기 위해 구슬땀을 흘렸다.


콜롬비아 메데인 국제위러브유 회원들은 공원 및 거리 3km 구간을 돌며 구석구석 오랫동안 방치되어 악취를 발생시켰던 생활 쓰레기 3500kg를 수거하였다.


관할지역 관공서의 환경부도 장갑, 비닐봉투, 마스크 등을 지원하며 위러브유(회장 장길자)의 클린월드 활동에 적극 동참했다.


이번 클린월드운동에 동참한 회원은~ “사회에 영향을 끼치는 중요한 활동들에 참여하는 것도 온 세상을 위해 가져야 할 사랑이라고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활동을 통해 콜롬비아 메데인지역 주민들은 좀 더 쾌적하고 깨끗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게 됐다.



전세계에서 전개되는 국제위러브유(장길자님) 클린월드운동은 오염된 세상을 정화하고 우리 생각과 삶에 변화를 일으키며 나아가 희망과 행복이 가득한 새로운 미래를 창조합니다.


이 위대한 일의 작은실천~
여러분의 동참을 기다립니다^^
국제위러브유와 함께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