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일상^^8

방화동 카페_자매로그_바질토마토에이드

by ☆티라레미수☆ 2022. 6. 23.

방화동 카페 _자매로그_바질토마토에이드+아메리카노


방화동 사무실 근처에 자그마한 골목길 모퉁이에 있는 카페입니다.
자매로그.
화이트톤에 애견과 동반입장 가능한 미니카페에요.

메뉴에 토마토바질에이드가 궁금해 주문해 봤어요.
저는 커피가 당겨서 아메리카노 주문했고요^^

바질토마토에이드_자매로그 카페_

음료가 이쁘네요 ㅎㅎ
직접 맛을 못봤지만 괜찮았다고 하시네요.
다음에 기회되면 저도 바질토마토에이드 마셔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