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냠냠^^8

강서구 공항동 동네 골목_ 김밥천국에서 먹은 김밥, 떡볶이 돈가스~ 맛나요!

by ☆티라레미수☆ 2022. 5. 29.

공항동 김밥천국 김밥집

공항동 동네 골목 김밥천국에서 먹은 김밥, 떡볶이, 돈가스!
상호가 김밥천국이라 체인 김밥천국과 헷갈리는데
체인인지 아닌지 아리송한데 아닌것도 같은 ㅎ

보리밥이나 칼국수 먹을까하다 (공항동에는 저렴하게 맛있게 먹는 시골칼국수집이 있어요^^)
떡볶이 먹고 싶다는 일행이 있어 김밥집으로 고고~

떡볶이에 김밥2줄 그리고 순살돈가스도 주문했습니다.
매장은 아주 자그마합니다.

공항동 김밥천국_떡볶이

떡볶이가 반질반질 윤기흐르는게 양념이 맛있어 보이는 비주얼~
보이는대로 맛도 맛있더라구요^^
떡볶이 4천원~

공항동 김밥천국_순살돈가스

우리가 먼저 들어가서 바로 음식주문하고 바로 먹을 수 있었어요. 김밥 주문도 있었고 다른 테이블 손님이 뒤이어 오셨는데 기다리셔야 하는 입장^^

김밥도 무난하고 떡볶에 국물에 김밥 콕 찍어 먹음 더 맛있어요^^
떡볶이가 생각보다 먹을만하게 맛나서 맛있게 먹고
거의 먹을때쯤 주문한 돈가스가 나왔습니다.


여긴 공기밥을 따로 주셨습니다^^
마늘쫑도 반찬으로 주셨는데~
엄청 맛있었어요^^

돈가스는 별 기대 안했는데~
생각보다 맛이 괜찮은 것 있죠^^
요 근래 먹은 돈가스와 비교했을때 젤 괜찮은 정도 ㅎㅎ
바삭하고 소스는 그냥 시판소스인데 겨자소스를 뿌려주셔서 느끼하지 않고 괜찮았어요~

마늘쫑은 볶음인가 했는데~
살짝 데쳐서 장아찌로 만드신건지~
짜지않고 너무 맛있었어요.

공항동 가서 뭐 먹고 싶을때 또 가야지 ^^
메뉴도 다양한데~
다른메뉴도 괜찮을 것 같은 생각이 들어서요^^
전체적으로 맛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