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냠냠^^8

[신월동, 화곡동]바다가 요리한 찜_낙지볶음과 돈가스~추가로 해물파전!

by ☆티라레미수☆ 2022. 5. 26.

바다가 요리한 찜[신월동,화곡동]

신월동 이마트 맞은편쪽에 바다가 요리한 찜!
낙지볶음과 돈가스 먹었어요~


바다가 요리한 찜 메뉴판

아구찜, 해물찜, 아낙찜,해물탕
낙지손수제비, 벌교꼬막비빔밥, 낙지볶음, 돈가스등의 메뉴가 있네요~

낙지손수제비+야채보리밥이 괜찮아보여 먹을까? 했더니
수제비는 국 대용으로 하나씩 나온대서 돈가스로 시켜봤어요~
일행은 모두 낙지볶음을 주문~


바다가 요리한 찜-기본찬

기본찬으로 물김치, 열무김치, 양배추샐러드, 곤약장아찌?
다 맛이 괜찮았어요~ 곤약장아찌도 의외로 맛있었어요! 전혀 안짜고 ^^


바다가 요리한 찜_낙지볶음

낙지볶음~
불맛이 나면서 매콤함이 있고 낙지 통통하니 야들했어요~
비벼 먹을 수 있게 밥이 나오고 수제비가 국그릇에 조금씩 나옵니다~ 수제비도 칼칼하고요.


돈가스

돈가스는 음...좀 축축한 느낌?
힘줄이 섞여있는 부위인지...뭔가 다져진 고기로 튀긴 고기인가? 싶었어요.
돈가스는 그닥 별로 였어요.


해물파전

다 드실즈음 해물파전을 추가로 시켰어요~
파전인데 파는 거의 없는 ㅎㅎ
해물도 냉동모듬해물인듯 오징어가 좀 질겼어요.
사실 해물파전도 좀 별로에요 ㅎㅎ

수제비나 해물칼제비는 어떨지 잘 모르겠네요.
점심시간이라 매장에 손님은 좀 있는 편이었습니다.

사실 개인적으로 음식은 기대에 좀 못 미치는 느낌이었어요.
나름 맛집이라고 하는듯 한가본데..
개인적으로는 쏘쏘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