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냠냠^^8

호치킨~ 반반치킨, 가성비 좋고 맛있는 치킨

by ☆티라레미수☆ 2022. 5. 10.

호치킨

지난 토요일 또 치킨을 먹게되었네요^^
지난 포스팅에는 1년에 1~2번 먹는 치킨이라 했는데~
우연찮게 자담치킨 이후로 호치킨을 또 먹게 되었어요~

남편이 약속있어 나갔다가 호치킨에게 치킨을 먹게되었는데 ~
지인이 자주 이용하는 치킨집이라며 가성비 좋고 맛도 좋다고 했다고^^
먹어보니 정말 맛있더라며 치킨을 포장해 왔네요~

호치킨- 반반치킨

후라이드반 양념반으로 사왔는데~
양념이 윤기좔좔하니 맛있어 보였어요~

호치킨 -후라이드치킨


우선 후라이드 먼저 먹어보았어요.
기름지지않고 입에 넣은 순간 고소하면서 약간 매콤함이 느껴지는게 느끼하지 않고 맛있다는 느낌?

기름에 튀기면 기름이 스며있는 경우가 많아 기름진 느낌이면 손이 잘 안가는데~
호치킨은 괜찮았어요.
가격도 보통 치킨보다 저렴하네요~
요즘 치킨가격 2만원대라던데~
여긴 포장 주문하면 훨씬 저렴하게 먹을 수 있대요.
1만2천원대 였다고 하는데
가격 올라도 지금 1만4천원대네요~
호치킨 검색하니 반반치킨세트는 (후라이드반, 양념반, 떡볶이, 콜라) 17,900 이에요~ 괜찮다!

집근처 검색하니 송회시장쪽 가는길에 있군요.
보던집인데 그 집이 호치킨이었어요~ㅎ

이젠 가끔 치킨이 생각날 땐 호치킨 이용해 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