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냠냠^^8

강서구 화곡동[ 미각-돈까스_냉면, 칼국수 전문] -돈까스 5천원!! 가성비 좋은 식당이네요!

by ☆티라레미수☆ 2022. 5. 15.

강서구 화곡동 미각_돈까스 냉면 칼국수전문(업체제공사진인용)

강서구 화곡동 [미각]에서 돈까스 먹었어요~
여기는 가격이 참 좋아요~
그렇다고 맛이 없는것도 아니고요~
가격이 착하니까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 좋네요.

돈까스 5천원이었어요.
칼국수도 5천원이고요~
된장찌개와비빔밥이 7천원
냉면, 쫄면, 덮밥, 막국수, 비빔밥 등등 메뉴도 많은데~
가격이 다 좋더라구요~

강서구 화곡동 미각_돈까스

저는 돈까스를 주문해 봤어요~
반찬코너는 따로 마련되어 있구요.
김치, 무말랭이무침, 단무지무침이 있었어요~
저는 의외로 단무지 무침이 맛있었어요~

강서구 화곡동 미각-돈까스 냉면 칼국수 전문점


돈까스도 도톰하고 크기도 제법 컷구요~
5천원이라는 가격에 기분좋게 먹었네요 ~^^
다음에 또 방문한다면 칼국수나 된장찌개와 비빔밥을 먹어봐도 좋을것 같네요~
요즘 5천원으로 먹을데가 없는데 여기 추천해요~
가성비 좋고 양도 적지 않아요~
사진은 별로 찍지 못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