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일상^^8

우동 먹고 싶을땐, 하이면-완도 김우동~

by ☆티라레미수☆ 2022. 2. 21.

하이면 완도김우동

얼마전부터 계속 우동이 먹고 싶어서 하이면을 장바구니에 담아놓고만 있었다~
수량과 가격면이 판매사이트 노출이 그다지 많지 않아서 보고만 있었어요~

우동은 하이면이 입맛에 맞아서 하이면을 주로 사먹는답니다~

얼마전 인터넷기사에는 우동을 배달 시켰는데 우동컵라면이 배달되었더라는 내용을 잠깐 봤는데요~ 실제상황인지는 모르겠지만 ㅎㅎ
집에서 우동이 먹고 싶을때 하이면 완도김우동을 끓여드셔보세요~ 먹을만해요!

우동 10봉에 배송비포함 13500원?
하이면 우동은 2가지 맛이있어요.
제가 주문한 완도김우동 그리고 가쓰오우동
가쓰오우동은 약간 매콤한 맛이에요~
저는 김맛우동 추천해요^^

첫 입문은 백종원때~
그다음은 박나래 ...지금은 어남선생 류수영이네용~
슈퍼에서 우동 1천원에 있길래 사먹어본후 쭈욱 먹게되었어요.

하이면 완도김우동

간편하게 끓여먹을 수 있고
맛도 좋아서 우동 생각날땐 종종 주문해 쟁여둔답니다.
지금은 정말 오랫만에 주문했고요^^

1인분 1봉에 물 끓여서 우동소스 넣고 면넣고 2분 끓이면 우동이 완성되지요~

하이면 완도김우동

우동면, 소스, 완도김후레이크 이렇게 들어있어요.
계란 한알 추가해도 되고요
냉동유부나 어묵같은거 썰어서 넣으셔도 좋아요~

조리법에는 종이컵 2컵(350ml)에 우동소스 넣어 끓으면 우동면 넣고 2분~ 끓이면 맛있는 우동이 완성되니 넘 간편하죠^^

면은 주정처리되어서인지 약간 시큼한 냄새가 있어서 저는 뜨거운 물에 한번 씻어 줍니다.  


도착하자마자 우동 끓여먹었어요~
저는 배추잎 2장 썰어넣었어요.
어묵은 냉동실에서 꺼내 녹이고 썰고 귀찮아서 첫날은 그냥 먹었어요.
계란한알은 추가해 주었지요^^

하이면 완도김우동


그릇에 옮겨담아 김 후레이크(건더기스프) 뿌려주고 후루룩 맛있게 먹으면 됩니다~


오랫만에 우동 끓여먹으니 넘 맛있네요~
춥기도하고 배도 고프고 그간 우동이 먹고 싶었는데
2~3분내 후루룩 끓여 먹으니 좋아용~ㅎㅎ
야식으로 먹기에 좋고요 덜 부담된다고 할까요?
우동 먹고싶을때~
하이면 우동 드셔보세요~ 저는 괜찮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