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냠냠^^8

휴일저녁 버거킹에서 롱치킨버거세트~ 4,900원!

by ☆티라레미수☆ 2021. 10. 17.

버거킹 롱치킨버거세트 4,900원

휴일.. 이른 저녁을 수제비를 끓여먹고
8시가 되니 또 출출~
근처 버거킹으로 가서 버거세트를 사왔어요.

어제부터 갑자기 겨울날씨가 되서 진짜 적응 안되는 ..
후리스자켓 꺼내입고 모자쓰고 나갔는데 아..패딩입어야 했나보다 후회했네요 ㅋ

동그란 버거보가 길다란 버거다 먹기 편하겠지 싶어
저는 롱치킨버거세트를 주문했어요~
롱키친버거세트 4,900원.
사이드메뉴로 너켓을 하나더 추가하고 컴퓨터 테이블에 앉아 펼치고 먹어요 ㅋㄷ~


버거포장지에 버거랑 감자튀김 너겟3조각 늘어놓고
먹을준비!


먼저 감자튀김 식기전에 먼저 먹어줍니다.
버거 먹고나면 다 식어서 맛없어지니까~^^
롱치킨버거는 첨 먹어보는데..
소스가 약간 매콤하면 좋을듯..
불고기소스가 좀 언발란스 하달까..
여튼 버거킹에서 사온 햄버거와 감바튀김 너겟 콜라까지 다 먹고나니 배가 진짜 불러서 행복해 지네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