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냠냠^^8

인천 옹진군 영흥도 십리포해수욕장 가는길~점심, 길마 바지락칼국수[칼국수와 해물파전]

by ☆티라레미수☆ 2021. 8. 6.

영흥대교인지 선재대교인지 잘 모르겠다.

평일낮 인천 영흥도 십리포해수욕장으로 나들이 갔다왔어요.

소사나무 군락지가 예뻐보여 떠났습니다.


내리어촌계를 약간 지나 길마 바지락 칼국수집으로 들어갔어요~

인천 영흥도 길마 바지락칼국수

깍두기,겉절이 김치, 얼갈이열무 백김치?
보리밥 먼저 나왔어요~

보리밥

백김치에 고추장 참기름넣고 보리밥 먼저 먹어줍니다.
우연히 들어간 집인데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특히 백김치가 맛있어서 반찬 셀프코너에서 몇번 리필했어요~

그다음으로 해물파전이 나왔습니다.
내용이 실한편이고 맛도 좋아요.
다만 좀 밑부분이 축축해서 아쉽~

길마 바지락칼국수

역시 바지락이 신선해 아주 달큰하고 맛있습니다~
2인분인데 양도 많아요
이미 그릇에 떠놓고 먹던중에 찍어서 사진이 좀 별로죠?^^
칼국수 다시 먹고 싶네요~
넘 맛있었어요~

점심 맛있게 먹고 기분이 더 좋아졌네요~
이제 십리포해수욕장으로 떠너볼까요?
다음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