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냠냠^^8

초복, 삼계탕 드셨나요? 저는 치킨으로~ e쿠폰 bhc 후라이드 치킨

by ☆티라레미수☆ 2021. 7. 12.

bhc 후라이드 치킨

지난 휴일 일요일은 초복이었죠~
팔목 수술로 칼질이 어려운 엄마를 위해서는 냉동 즉석 삼계탕을 미리 보내드리고

저흰 치킨 쿠폰이 생겨서 주말 토요일에 미리 시켜 먹었어요~

회사에서 보내준 bhc양념치킨 e쿠폰.
배달을 안 시켜 먹는집이라 ㅎㅎ
처음으로 e쿠폰 이용해 집근처 bhc치킨 배달 시켜 보았습니다.

양념치킨인데 후라이드로 변경해 주말저녁을 대신했습니다.

bhc치킨, 완전 큰닭이네요~
둘이서 절반 먹고 남겼어요
튀김옷이 바삭해서 기름을 많이 머금지 않아 덜 느끼했어요~

초복에 먹은 후라이드 치킨

초복이 지나서 인가 무더운 날씨네요.
선풍기 바람도 덜 시원해지네요.
저녁엔 에어컨을 처음으로 켜봅니다.
옴마 시원한 것~ ㅎㅎ
닭 보다도 에어컨인가요? ㅎ

아무쪼록 무더운 여름 잘 이겨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