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냠냠^^8

59쌀피자- 야채피자, 치즈그라틴스파게티, 오구쌀떡볶이 맛있네~

by ☆티라레미수☆ 2021. 6. 25.


오랫만에 59쌀피자에서 피자 주문해 먹었어요.
이상하게 우리집은 배달은 안시키고 전화해두고 직접 찾아옵니다~^^

예전에(호랑이 담배피던 시절인가?)  배달원이 가게에 있던 시절에는 그냥 전화주문하고 배달시켜 먹었지만,
배달전문 라이더가 등장하고는 배달앱은 일절 사용을 안하고 있어요.

배달 시켜먹을 경우가 많지 않고,
굳이 몇천원 더 배달비 부담하기 싫어서 ㅎㅎ
돈도 아낄겸 겸사겸사~

그리 멀지 않은곳에 가게 들이 있으니 전화 주문하고 음식나올동안 시간체크 해뒀다 직접 찾으러 갔다옵니다.

59쌀피자도 명덕고 근처에 있어서 몇개월에 한 번씩 피자가 먹고 싶으면 늘 통감자새우피자를 먹었어요. 이젠 바꿔 보고 싶어 심플한 피자 위주로 ~

59쌀피자-야채피자

이번엔 야채피자 주문했어요.
심플한데 맛있어요~^^
라지사이즈 8,900원!!

이번엔 스파게티에 떡볶이까지 사이드메뉴도 시켜서 레귤러사이즈로 주문해도 됐는데 라지로 주문했네요.

59쌀피자- 치즈그라틴스파게티

치즈그라탕스파게티~ 가격 5천원 이었던가?
스파게티도 괜찮네요.

59쌀피자- 오구쌀떡볶이

저는 피자와 먹을거면 떡볶이가 괜찮을 것 같아 떡볶이로 선택했어요. 가격은 4천5백원.
3가지 메뉴까지는 많은데 먹고싶은게 다르니 시켜먹자며 ㅎㅎ
여기 쌀떡볶이도 생각보다 넘 맛있었어요~

결국 피자 3조각 남기고
떡볶이도 절반 남겼습니다.
피자는 종이호일에 개별 포장해 통에 차곡차곡 넣어 나중에 출출할 때 데워먹을려고  냉동.

남은 떡볶이도 제가 먹을거라 용기 그대로 덮어 냉동시켰어요.



냉동시켜둔 피자 한 조각 후라이팬 약불로 데워주었습니다.
어머! 맛이 좋구나^^
막 가져온 피자처럼 따끈하고 쫀득하고 잘 데워졌어요.

다음에도 남은 피자는 종이호일에 싸서 냉동시켜 그대로 후라이팬에 구우면 아주 맛이 좋은 간식이 되겠네요^^

해동시킨 오구쌀떡볶이 처음처럼 맛있다


냉동시킨 오구쌀떡볶이도 전자렌지에 돌려서 먹으니 맛이 그대로구요~
피자랑 떡볶이랑 아주 맛있게 간식으로 먹었습니다.

후라이팬에 구워먹은 야채피자 역시 처음처럼 맛있다

종이호일에 싸서 냉동한 그대로 후라이팬에 올려서 구우니 아주 맛있게 데워집니다~
이제 무조건 피자 라지사이즈에 사이드메뉴 추가시켜 남겨 요렇게 먹어야 겠어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