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나눔

국제NGO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교육지원, 인도 2개 공립학교에 맞춤지원된 교복 및 교육물품~

by ☆티라레미수☆ 2021. 6. 23.


유엔 공보국 협력 NGO에 등록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iwf장길자회장님)는 국제NGO입니다.


https://intlweloveu.org/ko/un-dpi-ngo-weloveu/

국제위러브유, 유엔 DGC 협력 NGO로 선정 -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지구와 인류를 보듬는 글로벌 기구 위상 확립

intlweloveu.org

글로벌한 복지단체로서 국제위러브유의 봉사활동 범위는 국내에 한정되지 않고 전 세계를 향해 있습니다.

이번 소개 내용은 인도 2개 공립고등학교에 교육지원한 소식입니다.

인도 만체리알 주니어칼리지·차르볼리 고등학교 맞춤형 지원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


텔랑가나주 만체리알의 만체리알 주니어칼리지에서 국제위러브유(장길자회장)의 교복 기증식

2018년 8월 30일, 텔랑가나주 만체리알의 만체리알 주니어칼리지에서 국제NGO잉 국제위러브유(iwf회장 장길자)의 교복 기증식이 열렸다.

우리나라의 고교 또는 대학 초년 과정에 해당하는 이 학교에는 11~12학년 500명이 다니는데, 11학년 학생의 상당수가 입학한 지 수개월이 지나도록 교복을 갖춰 입지 못하고 있었다.

위러브유는 학생들을 위해 교복 150벌을 기증했다.

오전 10시에 시작된 기증식에는 위러브유 회원과 교직원, 지원 대상 학생 150명을 비롯해 지역 교육청 관계자가 참석했다.

교복을 받아든 학생들은 환하게 웃으며 감사를 표했다.

텔랑가나주 와랑갈의 차르볼리 공립고등학교 정수기 및 교육 물품 기증식

11월 28일에는 텔랑가나주 와랑갈의 차르볼리 공립고등학교에서 학교장과 교직원, 전교생, 학부모가 자리한 가운데 국제NGO 국제위러브유(회장 장길자)의 정수기 및 교육 물품 기증식이 열렸다.


학교에는 정수 시설이 없어서 6~10학년 약 300명의 학생들이 깨끗하지 않은 수돗물을 마시고 있었다.

국제위러브유(장길자회장님) 회원들은 학교에 정수기 1대를 기증했다. 책장·수납장 각 4개, 선풍기 10대, 물탱크 덮개 등 교육 환경 개선에 필요한 비품도 기증하고 가방이 없는 학생들을 위해 책가방 170개도 선물했다.

자야 프라카시 교장은 이날 위러브유에 감사패를 수여했다.

학생들이 만들어갈 인도의 밝은 미래를 응원하며, 국제위러브유는 어려운 학교를 돕는 맞춤형 지원을 지속할 예정이다.

정수기 및 선풍기10대 책장및 수납장, 책가방지원한 국제위러브유(장길자회장님)

인도 2개 공립 학교, 만체리알 주니어칼리지·차르볼리 고등학교 맞춤형 지원함으로 미래를 설계하고 꿈꾸는 학생들에게 공부할 수 있는 좋은 환경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쁩니다^^

국제NGO인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는 세계 곳곳에 어려운 학교를 돕는 맞춤 지원을 계속할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