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나눔

장길자회장,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수상내역- 서울 관악구청장 감사장

by ☆티라레미수☆ 2021. 7. 7.


서울 관악구청장으로부터 감사장을 수여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

관악구청장 감사장 수여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 동참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https://intlweloveu.org/ko/2020-winter-support/

2020 따뜻한 겨울맞이 지원사업 -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14개 지역 복지소외계층 895가구에 나눈 어머니 사랑

intlweloveu.org

11월 16일부터 12월 10일까지, 전국에서 위러브유의 ‘2020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사업’이 펼쳐졌다. 수도권과 춘천·대전·대구·울산·광주·부산 등지 14개 지역 회원들이 시·구청 및 주민센터를 찾아 저소득가정, 홀몸노인, 다문화가정 등 복지소외계층 이웃을 위한 성금과 기증품을 전달했다. 서울 낙성대동, 문정동 등 일부 지역에서는 회원들이 방역수칙을 준수하는 가운데 이웃 가정을 직접 방문해 기증품과 위로를 전하기도 했다.

12세대 난방비 300만원 지원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김장김치 500kg가 50세대 가정에 지원됐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사업은 가구별 맞춤형으로 이뤄져 84가구에 난방비를, 261가구에 온수매트·전기장판·이불 등 방한용품을, 548가구에 김장·쌀·식료품 세트를 지원했다. 11월 26일에는 대전·광주 지역 회원들이 지원 대상 가정 2곳을 찾아 도배와 장판 교체 등 집수리 봉사를 펼쳤다. 이렇게 해서 사업기간 동안 총 895가구에 사랑의 마음이 전해졌다.

어렵고 힘든 시기일수록 더욱 세세히 가정을 보살피는 어머니의 마음처럼 이웃들을 돌보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

이번에 남부지방에 내린 폭우로 침수피해 및 붕괴로 여러어려움을 겪는 이웃들도 많은줄 압니다.
부산 경남 지역에 많은 비가 내리고 있다고 하는데요~ 모두 안전히 지내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