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일상^^8

미술- 공방에서 첫 그림, 민화st

by ☆티라레미수☆ 2021. 4. 2.


동네 공방에서 첫 그림을 그리고 왔어요 ㅎ~
이 작품은 선생님께서 그려 넣은 것이고
이 그림 도안을 한지에 밑그림 작업을 판화 새기듯 (먹지에 대고 그리듯 도안 뒷면에 4B연필로 칠함. 그 위에 연필로 라인을 그림) 합니다.

나의 첫 민화st. 그림


물감을 1차, 2차 3차 작업을 이어가고 어째든 첫 완성한 첫 그림입니다.
점이 생긴거는 제가 잘 못해서 그런거에요 ㅎㅎ
3시간이 훌쩍 흘렀네요.

민화st 그림.
이것을 나중에 나무 판에다 붙여서 벽에 걸어도 됩니다.

워낙에 재주가 많으신 분이신데
가죽공예, 가구만들기, 자수로 가방이나 옷에 생명을 불어넣는 작업, 천에 그림그리기, 예전 나혼자 산다에서 슈스스 한혜연이 신발에 그림 그린것등 아주 다양한 작품등이 있어 원하시는 대로 수업이 이루어 진다고 합니다.

첫 도전이라 민화st 그리기로 시작해 보았는데
미니 가죽 크로스백이 아주 맘에 들더라구요


가죽 바느질 자신이 없어서 요건 아주 고민을 해봐야 겠어요 ㅋ
미술에도 재능이 없는 편이라 아주 걱정을 많이 했는데 차츰 나아지길 바라며~^^

다음 작품이 완성되면 또 소개 할게용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