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일상^^8

발산역 NC, 10층 하늘정원 브런치카페 'OPENEAT'

by ☆티라레미수☆ 2021. 3. 25.


오랫만에 아는 지인 만나 점심 먹고 발산역NC 10층 하늘정원 브런치카페 OPENEAT에서 커피 한 잔 했습니다.

첫 방문인데 오늘 첫 오픈이었다고~
사장님이 커피랑 빵 어떠냐고 물어보러 오셔서 알았네요~


저는 따뜻한 아메리카노 ~
지인들은 아이스아메리카노~ 아이스카페라떼 드셨어요!
커피가 너무 진해서 제맛을 모르겠어요. 맛없...
저컵에 물타서 두배 정도는 되야 할듯..


버터 가득든 빵~
이름을 모르겠어요.
저는 버터 가득 잘 못 먹어요 ㅋ
언니는 왜 버터를 빼고 먹냐고 ㅋ


구도를 좀 예쁘게 찍을걸 너무 못 찍었다며 ㅎㅎ
첫 방문에 사진을 친절하게 구석구석 담지 못해 죄송합니다.
친절한 설명도 없고~
다음기회에 방문 하게되면 찬찬히 살펴봐야겠어요.
그럼 이만 총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