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일상^^8

빙그레 요플레~ 패션후르츠(백향과), 망고스틴맛 ※환경을 위한 분리배출도 함께※

by ☆티라레미수☆ 2021. 3. 22.

주말 저녁에 롯데상품권 남은거 있어 사용하려고 거의 1년만에 김포공항 롯데몰로 향했습니다~

날이 추워지니 라면 끓여먹고 싶어서~
상품권으로 라면 살겸 롯데마트로 갔는데요~

역시나 이것저것 사다보니 배보다 배꼽이 더 많네요 ㅋ

남편 주전주리 과자등등 사고 라면 종류별로 사고
떡볶이, 과일(사과랑 오렌지), 그리고 요플레도 정말 오랫만에 샀어요.

떠먹는 요거트는 빙그레를 선호하는편인데
제가 좋아하는 골드키위 요플레가 덤으로 붙어있어 이것으로 샀어요.




그중에 새로운 맛이 있네요!
패션후르츠(백향과) 와 망고스틴 맛 요플레~



망고스틴맛은 좀 익숙한 맛~
패션후르츠는 아주 시고 상큼한 맛 예상했는데 기대와는 좀 다르네요. 씨앗이 씹히는 그런 느낌 예상했는데 아니네요~


요플레에 뭔가 건더기가 쬐끔 있는데
먹으면 알로에 씹는 느낌이었어요.
망고스틴이 이런 느낌이구나? 생각했는데
원재료를 확인하니 알로에가 들어갔긴 했네요 ㅎㅎ
뭔가 익숙한 맛인데 망고스틴 요플레 괜찮았어요!


패션후르츠 요플레는 뭔가 작은 알갱이 같은 과육이 쬐에~~끔 들어있어요.
부페에서 먹어보던 냉동백향과를 드셔보셨다면?
그 맛을 생각하면 실망하실거에요^^
뭔가 인공적인 향이라고 더 생각되었어요.

망고스틴 요플레와 패션후르츠(백향과) 요플레맛 !
저는 망고스틴이 오히려 무난하네요.
내일은 제가 좋아하는 골드키위맛 먹어야겠어요^^


그리고 ~
요플레 먹었으니 분리배출도 해야겠죠?
요플레 붙어있는 스티커는 힘들이지 않고 너무 깨끗하게 떼어지네요~
용기는 깨끗이 씻어 배출했어요.

작년 세계환경의날 기념으로 국제위러브유(회장 장길자)와 여성동아가 함께 슬기로운 자원활용을 위해 분리배출챌린지를 진행했었는데요.

https://intlweloveu.org/ko/recycling-challenge-0605/#slide-0

2020 세계 환경의 날 글로벌 캠페인 #분리배출챌린지 -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2020년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장길자 회장이 설립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여성동아와 함께 바람직한 분리배출 문화를 조성하는 글로벌 캠페인 '#분리배출챌린지'를 전개했다.

intlweloveu.org


우리가 먹고 배출되는 일회용품이 너무 넘쳐나고
재활용으로 사용하고자 애쓴다해도 이런 스티커등이 잘 떼어지지 않는 부분이 너무 많더라구요.

기업차원에서 색깔있는 플라스틱은 자제해주시고
자원재활용이 용이하고 품질이 높은 투명경량플라스틱 제품이 늘어났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