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일상^^8

바프 HBAF 군옥수수맛 땅콩~

by ☆티라레미수☆ 2021. 3. 12.


유퀴즈에 출연하며 더 이름을 알린 땅콩~
만수르도 즐겨먹는 땅콩이라며..
허니버터아몬드 하면 티비에서 많이 들어보셨죠~
참고로 허니버터도 저는 싫어하는 맛이에요.
과자도 모두 허니버터맛 싫어해요.


요즘 전지현이 광고모델하며 베프..바프..HBAF..H는 묵음이라며 ㅋㅋ땅콩 광고가 많이 나오죠~

저는 이런 가공한 땅콩은 입맛에 안맞아 잘 안먹어요~
옛날 커피땅콩 까지는 봐줍니다 ㅋ

요즘은 워낙에 입맛이 다양한지라 다양한맛이 출시되는거 같습니다.

남편이 좋아해서 몇봉지 사왔는데
워낙에 다양한 맛이 있다보니 눈에 새로운게 보이면 한 번씩 사오더라고요~
옥수수도 워낙에 좋아하는지라 군옥수수맛 땅콩 사왔어요.


원재료 보면 다 수입산입니다.
땅콩, 스위트콘옥수수,옥수수가루등등


120g 입니다.
안에 궁금해서 먹기전에 찍어보고요~
개봉하는 순간 달달한 땅콩맛이 느껴지네요.
군옥수수맛시즈닝이 전체적으로 도포되어 있는데 인공적인 시즈닝이 저는 별로네요.


이렇게 옥수수도 땅콩도 몇알씩 뭉쳐져 있고요.
그 '밭뚜렁'옥수수과자 같은게 들어있습니다.
차라리 약간 짭짤한 맛이면 더 먹을런지 모르겠네요.

단맛이 저는 싫으네요. 땅콩 하나 집어 먹고 옥수수 하나 집어 먹는데 옥수수는 딱딱해서 치아약한 저는 못 먹겠네요.

남편 다 먹으라고 줬습니다 ㅋㅋ
다음에는 제발 입맛에 맞는 땅콩 사오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