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일상^^8

성인미술-공방, 나의 두 번째 민화st그림 ~ 귀여운 아기 그림

by ☆티라레미수☆ 2021. 4. 8.


나의 공방 나들이~
성인미술, 민화st그림 그리기
오늘 두 번째 그릴 그림입니다.
귀여운 아기 그림으로 선택했어요 ~
그림 뒷면 4b 연필로 시커멓게 칠해주고
그림 아래 한지를 대고 연필로 라인을 그려줍니다.


색깔은 달리 넣어도 된다고 합니다~
여기까지는 1차 채색, 2차 채색까지 들어간 그림이에요.
"바림"이라고 하는게 아직 익숙치 않아서 아기머리 부분이 좀 잘 안되었어요.
선생님이 중간 중간 도와 주십니다^^

바림은 그림에 생명력을 불어 넣는 작업 같아요.
음영을 넣어주는 작업인데~

진한색으로 그림자 지는 부분에 붓으로 살짝 칠하고 바림붓으로(물기만 뭍은 붓으로) 색을 살짝 펴줍니다.

손가락 끝부분, 팔꿈치, 머리카락부분, 옷에 진한색으로 음영이 들어간 부분이 바림 작업한 거~


아기머리 리본과 아기 원피스바지에볼륨과 음영을 넣어줍니다.
하나하나 공방 선생님께서 요렇게 이쪽 방향으로 "바림"작업하라고 알려 줍니다.


이건 최종 완성 그림입니다.
아기 머리카락 그리는건 하라고 알려주신대로 하다가 도저히 망칠것 같아 마무리는 선생님께서 대신 해 주셨어요.
전문가 선생님의 손길을 더하니 그림이 더 살아났어요 ㅎㅎ

나의 두 번째 그림~
아고 귀여워~^^
다음엔 어떤 그림을 그릴까~
핀터레스트에서 그림 찾기 열중입니다 크~

시간은 정말 3~4시간 훌쩍 지납니다.
집으로 돌아오니 녹초가 되요.
잠시 쇼파에서 눈부치고 깻네요.

그럼 세 번째 그림도 기다려 주세용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