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냠냠^^8

크로플 만들어 먹기~ 크로와상 생지 & 와플팬 구입후기

by ☆티라레미수☆ 2021. 3. 23.

크로플이라고 카페가니 팔길래
주문해서 먹었는데~
지인이 이건 크로플이 아니라고 하더라구요.
그냥 와플을 주셨어요.

크로플이 뭔지 몰랐는데
크로와상 + 와플 = 크로플이라고^^

윤스테이에서 인절미를 와플팬에 굽는거 보고
와플팬을 하나 구입했어요 ㅋㅋ

이미 와플팬의 활용도를 인터넷으로 많이 봤는데
크로플 만들기도 세상 쉽더라구요.
크로와상 생지를 사서 와플팬에 구우면 끝!


반데모르텔 크로와상 냉동 생지 (이미지 쿠팡)


빨리 받아볼 수 있는 쿠팡으로 크로와상 생지 주문!
20개 만원대로 반데모르텔 냉동 크로와상 생지 주문했어요.

5개씩 ×4봉지 소분되어 있어요.
부푸는 발효과정 없이 냉동상태 그대로 구우면 된대요~

에어프라이어에는 160도 15분 조리하라고 되어있고.
오븐에는 170도에 15분 조리하라고 되어 있어요.

와플팬에는 냉동 생지 올리고 약불로 5분정도 앞뒤로 구워지면 되더라구요~



미니생지라 크기가 자그마합니다.
다른곳에서는 생지를 실온에 부풀게 놔두었다가
크기가 살짝 커지면 굽기도 하던데~
저는 냉동 생지 그대로 와플팬에 올려서 구웠어요.


앞뒤로 뒤집어 가며 중간중간 와플팬 열어서 구워지는 상태 확인하며 타지 않게 구워주세요~
버터향이 좌악 퍼집니다^^


저는 시럽같은거 뿌리는게 좋은데
남편은 아무것도 안뿌리는게 좋다고~^^
커피랑 아주 맛있게 먹어요~
한입 먹어보고 우와~ 감탄을^^


불을 반드시 약불로 하시고 찬찬히 앞뒤로 잘 구우세요~ 후기에는 2~3분 구웠다고 하던데
전 5분정도~는 구워야 하는듯 합니다.

저는 냉동 상태에서 바로 올려서 그럴수도 있고요.



냉동실에 있던 떡도 구워봤습니다.
감자 삶은것 식어서 와플팬에 눌러서 먹어보기도 하구요~
맛있어요 ㅋㅋ

와플팬도 쿠팡에서 1만3천원대로 구입.
크로와상 냉동 생지도 20개입 1만원대로 구입했어요.

크로플 집에서 만들어 드세요!
따뜻하고 바삭하고 넘 맛있어요~
이상 간단한 후기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