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나눔

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 건강보건 및 국제파트너십-피지(Fiji) 소아암 어린이 의료비 지원 및 MOU체결!

by 초아 yoyo^^ 2021. 2. 19.




아픔은 작은것이라도 싫어요.
두통도 지속되면 일상이 안될정도로 고통스럽고
얇은 종이에 손가락 베여도 아픕니다.
발톱 하나 부딪혀도 걷는게 힘들고요~

자그마한 아이들이 아파하는거 보면
차마 더 못보겠어요.

암이라는게 특히나 젊고 나이가 어릴수록 발병후 급속히 증세가 진행되는걸로 알고 있는데요~
나이가 많으신 어르신들은 의료혜택으로 비교적 보험혜택이 잘되어 치료및 수술에 부담이 덜 드는편입니다.

어린아이가 집안에 아픈경우가 없어서 상황은 잘 모르겠지만
나이어린 자녀가 암이나 희귀질환에 걸리면 부모님의 심적 고통도 치료비 부담도 가중되지요.

의료혜택이 잘 준비되지 못한 나라의 경우는 치료비용이 더 많을 수 밖에 없습니다.

아픈것도 속상하고 가여운데
치료비 걱정에 더욱 근심이 클 수 밖에 없을텐데요.

지구촌 누구나 아프지 않고 소외되지 않도록 다양한 지원을 하는 국제위러브유(회장 장길자)는 건강보건, 건강복지증진을 위해서도 어머니의 마음으로 일하고 있답니다.

오늘은 Fiji 피지 소아암 어린이 의료비 지원 소식 입니다.



지난해 5월 13일, 경기도 성남에 위치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에서 지원 기금 전달식이 열렸습니다. 피지 소아암 어린이 치료비 지원금 전달 및 주한 피지대사관과 위러브유 MOU체결식 행사에는 장길자 회장님과 이강민 이사장을 비롯한 국제위러브유 이사진과 페니아나 랄라발라부 주한 피지 대사, 대사관 관계자들이 참석했습니다.




이날 기금 전달식에서 장길자 회장님은
“작은 물줄기가 모여 강을 이루듯, 작은 선행이 모이면 이웃에게는 큰 도움이 된다” 하시며 지구촌 가족을 돕는 위러브유의 활동상을 소개하셨습니다.

랄라발라부 주한 피지 대사는
“세상에서 가장 순수한 어머니의 사랑을 전하는 위러브유와 힘닿는 데까지 함께하겠다”고 전했습니다.

위러브유(회장 장길자)가 전달한 기부금은 피지의 현지 소아암 환자 지원단체인 ‘와우즈키즈피지(WOWS Kids Fiji)’에 전해져 어린이들의 치료와 회복을 돕는 데 쓰일 예정입니다.

또한 국제위러브유와 주한 피지대사관은 국제 파트너십 관계로써 MOU를 체결하고, 향후 피지에서 보건·위생 등 다양한 분야의 인도적 지원사업을 펼치는 데 협력할 것을 약속했습니다.

지구촌 어느곳에나 아픔이 없는 행복함이 가득하길 소망합니다.

https://intlweloveu.org/ko/fijian-children-cancer-medical-expenses/

피지 소아암 어린이 의료비 지원 -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5월 13일, (재)국제위러브유는 피지 소아암 어린이 의료비 지원을 위한 기금 전달식을 개최했다. 이날 국제위러브유 장길자 회장은 피지 대사에 소아암 환자 의료비 천만 원을 전달했다.

intlweloveu.org





댓글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