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냠냠^^8

(우장산역, 발산역)울동네 이탈리아 화덕피자!! 화덕피자 브루노- 올~ 고급진 이 피자맛 가격착한데 맛있음. 마르게리따 피자 먹어봄

by ☆티라레미수☆ 2020. 11. 15.

지난주 슈퍼에 사과 사러가다 옆으로 눈 돌리니 자그마한 과일가게가 보여 가보았다.
평소에 잘 안 가는 방향이다.
집은 길가쪽이라 동네 안쪽 골목길은 안가본지 오래됐다.

사과랑 귤 토마토를 사왔다. 과일도 맛이 괜찮았다.
바로 앞에 화덕피자집을 보았다. 음~ 이동네 화덕피자도 생겼네?

드뎌 오늘 주말저녁에 피자마루 피자 먹을까? 아니 난 떡볶이가 먹고 싶었다. 고민하다 집 가까이 까지 차타고 오게되었고~ 갑자기 화덕피자가 떠올랐다!!

그래서 첫 방문해 본 울동네 이탈리아 화덕피자 브루노!!
9시가 넘어서 조심스레 어떤 피자가 괜찮은지 젊은 사장님께 물어보았다.

이탈리아 화덕피자는 처음이라~
사장님은 마르게리따 피자를 추천해 주셨다.
루꼴라피자도 루꼴라가 풍성히 올라가 있는것이 맛있어 보였다. 오늘은 처음이니 무난히 많이 나가는 마르게리따 피자로 주문했다.


우장산역과 발산역 사이 이탈리아 "화덕피자 브루노"메뉴




화덕피자 브루노 메뉴

1. 마르게리따 피자 8,500원
나폴리를 방문한 마르게리따여왕에게 헌정한 피자라 한다. 퀴즈프로에서 봤던 것 같다^^
토마토소스의 빨간색,바질의 녹색, 치즈의 흰색,
이탈리아 국기를 상징하는 색~

오늘 주문한 피자이다.

2. 고르곤졸라 피자 8,500원

3. 디아볼라피자 10,500원
매콤한 할라피뇨가 토핑 올라간다고 한다.

4. 카프리쵸사(콤비네이션피자) 10,500원

5. 페퍼로니 피자 10,500원


이탈리아 화덕피자 브루노 메뉴

6. 파인애플 피자 10,500원

7. 루꼴라 피자 10,500원
피자에 샐러드처럼 한국의 시금치같은 루꼴라가 풍성히 올라간 신선해 보이는 피자~
이 맛도 굉장히 궁금했다. 다음에는 루꼴라 피자를 먹어볼테다^^

8. 불고기피자 12,500원
불고기피자도 양송이가 많이 올라가 있어 먹음직스러워 보인다. 다음에는 무난히 불고기 피자도 먹어봐야겠다^^

9. 콰트로 포르마지오 피자 12,500원
(4가지 피자가 들어간 치즈 피자)

피자가격은 비싸지 않다. 그래서 좋다 ^^



피자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레몬트리가 그려진 벽을 살짝 찍어보았다^^
티비에서 예전에 본적있는데~ 이탈리아 레몬이 또 유명하더라^^ 사진 찍으니 사장님께서 그 말씀을 해 주셨다 .

피자 주문하고 어느정도 걸리는지 물었더니 5분이면 피자가 나온단다~ 와우^^

이탈리아 피자 처음 먹어본다고 하니 마리게리따에 들어가는 바질을 혹시 먹어보았냐고 물어보셔서 안 먹어보았다 했더니 혹시 바질 향을 맡아 보겠냐고 하셔서 맡이보았다. 향이 있지만 나쁘지 않았다. 좋다고 했더니 바질 넉넉히 넣어주겠다 하신다.



이탈리아 피자 화덕피자 브루노~
사장님이 화덕에서 피자를 꺼내시기 전 피자가 구워지는 걸 확인하고 계신것 같다.

화덕안에 불이 엄청 세다~
그래서 피자가 금방 구워지나보다.

피자 사이즈는 크지 않은것 같다.
보통의 피자 레귤러 사이즈 정도 같으다.
탄산은 스포라이트 큰걸로 달라고 했다. 사장님이 살짝 놀라신다. 피자는 작은데 큰걸 달라고 해서 그런거 같다. 탄산 좋아하는 사람이 있어서 그렇다고 했다 ㅎㅎ


화덕피자 브루노 - 마르게리따 피자


울동네 생긴 화덕피자 브루노- 마르게리따 피자
포장해서 집에서 박스개봉했다.음~ 바질향인가? 엄청 고급진 향이 난다^^ 윤기좔좔 흐르는 피자에 먹음직스럽다.


토마토 소스도 기존 먹던 거와는 달리 고급진 맛이다^^
고온에 화덕에 구워서 피자 박스도 뜨끈했다
피자가 뜨끈뜨끈 했다.


피자 나올 동안 앞집 과일가게에서 단감이랑 귤도 샀다. 키키~ 남편카드로 쫙쫙 긁었다 ㅋㅋ



올리브유?도 듬뿍 들어가서 윤기좔좔하다~
피자 사이즈가 작아서 정말 한입거리다. 한판 더 주문할 걸 그랬다. 기존 저렴한 피자 먹어보다 화덕피자 먹어보니 넘 고급진 맛인것 같다. 풍미? 있고 부드럽고 바질향도 처음인데 좋고 토마토소스도 맛있다.

가격도 비싸지 않아서 맘에 든다.
다음에는 루꼴라피자로 먹어볼테다 ㅎㅎ

이탈리아 피자는 어떤맛인지 찬찬히 한 메뉴씩 탐색해 먹어 보아야겠다~

울동네에 화덕피자가 생겨서 넘 좋다.
잘 안가보던 골목에 또 뭐가 있을지 내일 찬찬히 둘러봐야겠다.

화덕피자 브루노 피자 위치는
강서구 내발산동 강서농협 발산지점 골목 올라가면
메가커피 지나 얼마안가 있다.
우장산역과 발산역 사이 미즈메디병원과 웰튼병원 사이 즈음 있다.

파리바게트 횡단보도 건너 강서농협 발산점 사이 골목길로 직진.

화덕피자 브루노 주소.
서울 강서구 강서로48길 17

https://m.place.naver.com/restaurant/1327682704/location?subtab=location

브루노화덕피자 : 네이버

방문자리뷰 36 · ★4.86 · 스마트주문으로 포장하면 매일 네이버 페이 1천 포인트 적립! (가게별 2번/5번/10번째 주문시 페이 포인트 6천원 추가 적립까지)

m.plac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