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나눔

-장길자회장님 파트너쉽-행복한 세상을 위하여 마련된 2019년 국제위러브유 글로벌간담회 현장 영상스케치~

by ☆티라레미수☆ 2020. 10. 12.

www.youtube.com/watch?v=Jj-Mc8mfxNU

 

2월 18일 오후 5시, 서울 강남의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5층 행사장에서 인류 행복을 위한 2019 글로벌 간담회가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 회장님의 주최로 3회째 개최되었습니다.

나이지리아, 루마니아, 방글라데시, 요르단 등 20여 개국의 각국 대사 및 주한 외교관이 대거 참석하여 성황 이루었습니다.

 

행복한 세상을 위한 국제위러브유 2019 글로벌 간담회

 

<2019 글로벌 간담회 인사말씀들>


응엔반트엉 (베트남 1등 서기관)

국제위러브유 장길자 회장님께서 캄보디아 , 라오스, 미얀마 같은 개발도상국뿐만 아니라 아프리카 등 많은 나라에 도움을 주었습니다.

 

페이스 촐라 음블리 (잠비아 공관차석)

전 세계에서 행하는 국제위러브유 장길자 회장님의 활동에 정말 감사드리며 잠비아에서도 많은 활동 부탁드립니다.

 

먼저 오늘 2019 국제위러브유 글로벌 간담회에 참석해주신 여러분들께 먼저 감사의 인사들 드립니다.오늘의 이 자리를 통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와 함께 어려움에 처해 있는 환경 난민, 전쟁 난민, 복지 난민등 어려운 지구촌의 이웃들에게 희망과 용기가 필요한 도움을 줄 수 있는 자리가 되기를 바랍니다.

 

또한 이 자리에서 그간 국제위러브유의 유엔 SDGs 활동 이행에 도움을 주신 각국 대사님들에게 감사패를 증정하셨습니다.

간담회는 2018년 위러브유 유엔 지속가능발전목표(Sustainable Development Goals, SDGs) 활동 이행 보고와 함께 장길자회장님의 복지활동에 감동을 받은 각국 대사 및 외교관들은 적극적인 지지와 협력을 표명했습니다. (2019년 유엔 SDGs 활동 이행을 위한 파트너십, 위러브유 활동 계획(Action Plan) 지지 서명)

 

미아이 숌펙 (주한 루마니아 대사)

국제위러브유가 지난 한 해 동안 행했던 다양한 활동을 보았는데요. 이런 활동이 처음이 아니라 그동안 지속적으로 해왔던 활동이라는 것에 감동을 받았습니다.

 

하이메 호세 로뻬스 (엘살바도르 공사)

특히 국제위러브유의 활동을 통해 저희 나라의 아이들이 도서관을 갖게 되고, 교육 및 안전한 환경을 지원받았습니다.
앞으로 국제위러브유와 함께 활동하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장길자회장님의 봉사정신에 따라 지속적인 봉사활동으로 전세계에 사랑과 희망을 나누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국제위러브유는 세계 여러나라와 서로 협력하며 아름다운 나눔과 봉사를 계속 실천할 것입니다.

 

intlweloveu.org/ko/iwf-dinner-conference-2019/

 

2019 국제위러브유 간담회 -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UN SDGs 이행을 위한 글로벌 파트너십 구축

intlweloveu.org

 

행복한 세상을 위하여 마련된 2019년 글로벌 간담회 현장 영상스케치를 옮겨보았습니다~

위의 링크를 통해 텍스트로된 글로벌간담회 소식 살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