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나눔

[장길자회장]2020년 추석, 복지소외이웃들이 외롭지않도록 전국각지에서 선물전달한 국제위러브유~

by ☆티라레미수☆ 2020. 9. 28.

2020년 추석명절이 다가오고 있어요.
예년과 같은 추석은 어렵겠지만
모두 추석 건강하게 안전하게 잘 지내길 바랍니다.

항상 명절전으로 국제위러브유(장길자회장)에서는 복지소외이웃들이 외롭지 않도록 설명절과 추석명절에 이웃사랑을 해마다 진행하고 있어요.

전국의 각 지역 위러브유지부에서 활발히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올해는 어찌될까? 검색해보니 역시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각 지부에서 추석명절 앞두고 추석선물 전달했네요^^


여성조선 이미지 인용

많은 언론에서 국제위러브유 명절맞이 이웃사랑 실천에 대한 기사를 올리고 있는데
여성조선의 기사내용을 통해 소개해 볼게요.

파주지부에서 (위러브유 / 회장 장길자) 금촌1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이웃들에게 전할 20세트의 추석선물을 전달했다.


글로벌 복지단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이하 위러브유)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COVID-19)으로 복지소외이웃들의 명절이 외롭지 않도록 명절 선물을 전달했다. 위러브유 측에 따르면, 서울과 인천, 경기 각지는 물론 광주, 부산, 강원, 경상, 전라 등지 50개 관공서에 정성껏 준비한 식료품 1,250세트(5천만 원 상당)를 지원하며 위로와 희망을 건네는 중이다.

파주 회원들은 25일에 파주 금촌1동 행정복지센터를 찾아 식료품 20세트를 기탁했다. 선물세트 안에는 기력 회복을 위한 삼계탕과 곰탕, 쇠고기국밥을 포함해 컵밥, 전복죽, 단호박죽, 카레, 쇠고기짜장, 캔 참치, 라면과 더불어 명절음식 준비에 필요한 참기름, 식용유 등이 담겨 있다. 물품은 관내 독거노인가정, 한부모가정, 조손가정, 다문화가정 등 취약계층과 코로나19 및 수해로 고통받는 이들에게 전달된다.

위러브유 관계자는 “올 추석은 비대면이 권고되는 만큼 가족과 함께하기가 쉽지 않아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이웃들이 소외감을 더 느낄 수 있다”며 “어려운 시기일수록 건강 잃지 말고 힘내시길 바란다. 모두 희망찬 한가위 보내시라”고 이웃들을 응원했다.

윤상기 행정복지센터장은 “해마다 어려운 이웃을 생각하여 찾아주셔서 고맙다.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힘과 위로가 될 것 같다”며 “명절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도움의 손길을 보내주신 데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밝혔다.

여성조선 기사내용 일부 발췌함.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파주지부 회원들뿐 아니라 서울, 경기, 인천, 강원, 광주, 부산, 경상, 전라 전국 50여개 지부에서 지역관공서를 찾아 어머니사랑의 마음으로 준비한 추석선물을 전달했다고 하니 위러브유의 명절맞이 사랑나눔은 언제나 따뜻한 감동을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