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나눔

[위러브유 수상내역]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 남아프리카공화국 지부회원들 헌혈참여로 감사장 수여..

by ☆티라레미수☆ 2020. 9. 18.

국제위러브유 수상 -남아프리카공화국 국립혈액원 감사장-

2019년 (사)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재)국제위러브유(회장 장길자)에서 전세계 헌혈릴레이운동이 있었습니다.

모든 국가 자발적 무상 헌혈이 실현되는 그날까지 체계적인 헌혈 운동 전개를 위해 다각적인 방법으로 범세계적인 생명나눔운동을 실천하고 있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

헌혈하나둘캠페인을 통해 전세계 6개 대륙 51개국가 198개지역에서 활발한 동참을 이루어낸 2019년 전 세계 헌혈하나둘운동!!

intlweloveu.org/ko/saving-lives/

 

Saving Lives 헌혈하나둘운동 -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intlweloveu.org

 

오늘 포스팅 주제와 같이 남아프리카공화국에서도 적극적으로 헌혈하나둘운동에 국제위러브유회원들이 참여하고 있습니다~

그로인해 남아프리카공화국 국립혈액원으로부터 감사장을 수여하게되어 되었습니다.

 

 

감사장 

국제위러브유

 

귀 단체는 이타적으로 생명을 살리는 일을 지속하였고,

그 훌륭한 선물은 우리 많은 남아공 사람들에게 새 생명을 선사할 것입니다.

 

SANBS 남아프리카공화국 국립혈액원

조나단 로우 혈액원장

2019년 8월 2일

 

https://youtu.be/PVAP0BacU68

 

혈액부족으로 생명이 위태로운 환자를 구하는 유일한 수단인 헌혈!

자녀가 안전하게 자라길 바라는 어머니의 마음으로 전 세계 헌혈하나들운동을 통해 위기에 처한 이들에게 건강한 혈액을 제공합니다.

2020년엔 기약할 수 없는 현실에 안타까울뿐이네요.

2021년에는 모두가 안전한 세상에서 자유로이 다닐 수 있는날이 되길 바라며~

헌혈하나둘운동을 통해 전 세계 국제위러브유(장길자회장님) 회원님들 반갑게 만날 수 있었으면 합니다.

 

국제위러브유 2017 전세계클린월드운동- 남아프리카공화국 케이프타운 랑가 클린월드운동 동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