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냠냠^^8

열무김치 구입~ 성은푸드, 푸드고수 열무김치 구매 비교~

by ☆티라레미수☆ 2020. 9. 25.


작년까지만 해도 열무김치는 자주 안 먹었는데
올해는 열무김치를 자주 먹는것 같아요.
열무김치가 좋아졌아요^^
배추김치 구입을 자주 하는 대신
열무김치 먹는게 좋네요.

지난번 한상궁김치 이후 가격이 보통 1만5천원 이상 가격이 형성되어 있어 1만원 초반대로 찾아 구매해 봤어요.

한 번은 위메프에서 성은푸드 열무김치를 구매했고
한 번은 옥션에서 푸드고수에서 열무김치를 구매했어요.


성은푸드 열무김치는 후기는 몇개 없었는데
후기사진을 보니 국물도 자작하니 있어서 괜찮아보여 주문해봤어요.
고춧가루는 중국산입니다.
열무김치 2kg에 11,900원 입니다.


통에 옮겨 담았는데 열무도 통통해보이고 열무도 아삭하니 질기지 않았구요.

첫날은 맛이 덜 들어 약간 풋내가 났지만
살짝익으니 시원하고 맛있었습니다.
냉면 먹을때도 올려서 먹었구요 ~

간도 심심하지도 아주 쎄지도 않은데 약간 슴슴한편이면서도 간이 적당해서 시원했습니다.

그다음 주문했던 열무김치는 옥션에서 푸드고수에서 주문했답니다.
지금 추석 한가위 빅세일을 진행하고 있어서
푸드고수 열무김치 2kg에 11,800원에 주문.
여기는 고춧가루도 국산이라고 되어있어요.

푸드고수 열무김치는 약간 양념이 많은편이고
국물도 살짝있는편이에요.

어떤분들은 열무가 너무 어린것 싫어하는분도 있는듯한데 여리여리한 열무를 사용해서 저는 좋았어요.

젓갈향도 살짝 강한편이고 부추며 당근이며 같이 버무려져 있고 양념도 그동안 열무에 비해서는 살짝 더 있고 간도 더 있습니다.

그래서 갓도착해 먹었을때 풋내나 쓴맛이 안나는것 같아요.

저염으로 드시는분은 간간하다 짜다 하실수 있겠지만~
저는 이것도 좋았습니다.


먹을만큼 그릇에 옮겨담고 나머지는 바로 김치냉장고로 넣었어요.

밥반찬으로 먹을 열무김치는 푸드고수가 알맞고
열무비빔밥으로 먹기에는 간이 슴슴하고 고춧가루 양념이 덜 들어간 국물지작한 열무가 저는 어울리는것 같아요. 그냥 제취향 ㅎㅎ

올해는 열무를 자주 주문해 먹는것 같아요.
내 입맛도 조금씩 바뀌는지~
열무김치가 왤케 맛있죠?^^

성은푸드 열무김치 푸드고수 열무김치 비교~
결론은 각자 다 맛있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