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냠냠^^8

아오리사과 9kg 구매후기

by ☆티라레미수☆ 2020. 8. 4.


덥고 축축하고 모기많은 여름은 싫지만~
여름이 좋은 이유는 맛있는 여름과일을 먹을 수 있어서 ㅎㅎ

천도복숭아, 딱딱한 털복숭아, 앵두, 참외, 포도,자두 그리고 여름에만 맛볼수 있는 아오리사과^^

올해는 비가 많이와서 과일값이며 야채값 폭등이 예상되네요.

아오리사과를 인터넷으로 주문했는데요.
벌써 열흘이 훌쩍 넘었네요.


9kg인데 1만5천원대~
약간의 흠집과이고 꼬마소과 사이즈입니다.


2단으로 되어 있었고 아주 멍들고 하지 않아서 괜찮은편이었어요.

갯수로는 64개.
근데 완전 애기주먹만한 사과가 8개 있는데 그건 안넣으셔도 될뻔했네요 ㅋ

좀 이른 아오리사과는 덜익은 사과가 많은편이라
먹으면 목이 메는듯한 느낌이 있거든요~
헌데 냉장고에 며칠 숙성시키면 가 부분은 좀 사라지더라구요. 아삭하고 시원한 사과를 먹을 수 있답니다.

저는 요만한 사과를 좋아하는편이에요.
한 번에 딱 먹기좋은 사이즈거든요^^

덜익은 사과 느낌 예상했는데~
멍든거 골라서 잘라보니 제법 아삭한 사과에요.
헌데 좀 많이 시더라구요.
냉장고에 좀 나두면 신맛이 줄어들까 싶었는데~
신맛은 없어지지 않더라구요.

껍찔채 깨끗이 씻어 씨앗부분 도려내고
위 아래 도려내고 먹으면 아삭하니 상큼하고
정신은 번쩍~ 들어요 ㅎㅎ

아직 많이 남아서 한참을 먹겠지만~
다음번 아오리사과는 제법 맛이 들어 맛나겠어요.

딱딱한 복숭아랑 자두 맘껏 먹어보고 싶네요.
이건 은근 비싸서..ㅋ

또 많은 비가 내린다고 합니다.
피해 없이 모두 안전하셨으면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