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일상^^8

[주방선반구매] 네이처리빙-어반 슬라이딩 주방선반 구매후기

by ☆티라레미수☆ 2020. 7. 10.


하...주방에 나름 정리를 한다고 해도 사용하다보면 항상 너저분한 느낌 ㅋ

옥션 둘러보던중 슬라이딩 주방선반이 있어 가격 할인을 기다리고 있었어요.
쉽사리 구매 결정을 못하기도 하고 시간이 좀 많이 지났습니다^^

7월9일, 드뎌 눈여겨 보던 제품이 13,900원에 올라와서 냉큼 2개 주문완료.

오늘이 10일인데 엄마! 배송 완전 빠른것~
사실 주문도 새벽에 미리 해놔서 9일 당일 배송이 됐나봐요~


위의 이미지는 옥션에서 차용했어요^^

네이처리빙 어반 슬라이딩 주방선반 실물~
화이트는 식탁테이블 위에 정리하고 ~
모카 색상은 양념류 정리하려고 ~

가스렌지와 씽그대 주변에 슬라이딩 주방선반을 정리했더니 훨 깔끔해 졌어요.
양념류니까 바닥에는 박스 잘라서 사이즈에 맞게 깔고 넣었답니다.

냄비나 후라이팬은 치워버리고
주방선반을 넣고 길이조절 주방선반 사이 끼워넣고 식기건조대 넣으니 사이즈 딱입니다.

요즘엔 주방 씽크대 위에 물건들이 안나오는게 유행인데~
저도 맘 같아선 그렇게 하고 싶지만 현실적으로 넓지않고 수납공간이 많지 않으니 밖으로 나올 수 밖에요.

2인용 식탁은 있지만 그냥 테이블 용도로 쓰고 위에는 요런 물품들이 들어차게 되네요.
양념통있는 씽크대 반대방향에도 올려져 있던 물건을 싹 빼고 식탁위 슬라이딩 주방선반에 넣으니 덕분에 일시 깔끔은 하네요 ㅋ

네이처리빙 어반 슬라이딩 주방선반.
구매하고보니 다시 가격이 원래대로 올라갔네요.
현재가격은 16,900원.

할인폭이 막 큰 제품이 아니고
자주 할인은 안하지만~
나중에 하나더 구매해서 친정엄마께도 선물하고 싶네요.

네이처리빙 어반 슬라이들 주방선반
개인적으로는 만족하며 구매후기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