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일상^^8

테팔 매직핸즈 후라이팬 구입후기

by ☆티라레미수☆ 2020. 6. 26.

테팔 매직핸즈 후라이팬 구입했어요.
정식 명칭은 테팔 매직핸즈 SS이모션 트라이미 3P세트!

사이즈가 제가 좋아하는 작은 사이즈로~
22cm, 24cm이구요.
보관이 편리하게 손잡이 탈착되고요~

그간 자주 교체하며 쓰자싶어 몇년간 저렴이 후라이팬으로 사용했는데요.
가볍긴 하지만..너무 쉽게 벗겨지고 눌러붙기도 하고 마침 할인을 하길래 구입을 결정했습니다.

제가 구입한 가격은 3만7천원대!!


박스개봉하면 팬과 손잡이가~
무게감은 상당히 있네요.

그간 너무 저렴하고 가벼운것에 익숙해있다보니
테팔 매직핸즈 후라이팬은 무게감은 많이 느껴졌어요.

22cm후라이팬인데요
겉은 스테인레스구요~
안은 티타늄 pro코팅으로 튼튼한 내구성을 자랑합니다.

제가 구입한 테팔 매직핸즈 SS 이모션 트라이미 후라이팬은 모든 열원(가스렌지, 인덕션, 하이라이트, 전기레인지)에 사용가능 합니다.

또한 손잡이 분리시켜 오븐에도 사용할 수 있구요.


스텐이라 뭔가 고급진 느낌입니다.
게다가 묵직하니 ^^


손잡이 입니다.
무게 10kg를 견디는 안심 손잡이랍니다.
요 손잡이 특허받은 거라고 하네요?
10년 보증한다고 합니다. 손잡이를...


손잡이 결합시키고 찰칵~


제가 구매하고 물건 받아본 후 가격이 더 내려갔네요 ~
3만4천원대 ㅠㅠ

테팔 매직핸즈 후라이팬 2개가 3만 4천원이면
정말 괜찮은듯해요.

후라이팬 바꿔야할 시기라면 고민없이 구매하셔도 후회없을 것 같습니다.

씻어서 놓으니 정말 흐뭇합니다.
아껴 써야겠어여..ㅋ
후기 간단하게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