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일상^^8

까사니 올스텐 주방가위 구입

by ☆티라레미수☆ 2020. 7. 9.

이태리 브랜드 까사니-올스텐 주방가위를 구입했어요.

동네마트에서 빨간색 손잡이 가위를 샀더니~
영 별로더라구요.
그래서 제품 개봉때나 사용하고
그것도 케이블타이 같은것도 힘이 없는지 가위가 헛돌고 제대로 잘라지 않는거죠.

그래서 검은색 손잡이로 된 가위를 재구입했는데
비주얼상 주방가위로 쓰기엔 느낌이 아닌것 같은거죠 ㅋ

그냥저냥 사용하다
까사니 올스텐 주방가위가 할인가로 올라와서 구매했습니다.


구입가격은 12,500인데 네이버로 검색해서 들어가면 약간 할인들어가서 11,630원에 구매했어요.

구매전 가격비교해보니 가격이 왜 이렇게 많이 차이가 나는걸까요? 사이트 별로 대략 7~8만원, 5~6만원 3~4만원대로 판매하는..

다른 가위인가? 그림은 똑같은데...

어째든, 저렴하니 구매!
올스텐이라 거의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겠네요.

절대 가볍지 않아요.

그러나 절삭력은 엄청 있어보입니다.
판매사이트 이미지 확인해보면~
생고기를 가위로 자르면 잘 안잘리는 경향이 있는데~
생고기도 싹둑 잘라지고, 닭손질 할때도 좋을것 같네요.

까사니 올스텐 주방가위.
저는 실물 받아보니 올스텐이라 그런지 주방가위 느낌보다는 재단가위 느낌이..ㅎㅎ

무거워서 조심히 사용해야 겠어요.
아이들 있는 집엔 특히 더 주의해야 겠다는 생각이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