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일상^^8

메이뉴욕 썬쿠션 구매후기, 본품1+리필2개 구성 4,900원!

by ☆티라레미수☆ 2020. 7. 2.

후하...
오늘 티스토리 앱이 불안정한가요?
글 작성 완료후 업뎃하는데 종료....
자동저장도 안되어 다시 작성합니다..ㅋㅋㅋ


메이뉴욕 썬쿠션 구매후기입니다.

티몬에서 본품1, 리필2개 구성에 4,900원에 올라와 냉큼 구입했습니다.


유통기한이 20년 11월7일까지 인데요~
여름한철 그리고 가을까지 얼굴이며 팔다리 팍팍쓰기 좋을것 같아서^^

한때 썬스틱이 유행이어서 미니 사이즈로 하나 구매해 사용해 봤는데요~

가지고 다니며 문질문질~ 사용은 편하지만..
얼굴이며 어디며 끈적여서 저는 사용감 불만족이더라구요.

썬크림은 가지고 다니며 덧바르기 애로가 있고
쿠션형태가 어떨까 싶었는데..
여름되면서 소셜에 썬쿠션이 저렴하게 올라왔기에 구매했어요.

쿠션형태라 사용감 익숙하구요.
여름에 화장을 잘 안하는데~
커버대신으로 썬쿠션으로 톡톡 발라줘도 피부톤 약간 커버 될 것 같애요.

퍼프에 꾸욱 찍어봤어요.
하얗게 뭍어나죠~

팔목 안쪽에 발라봤어요.
한쪽만 발라서 티가 확나죠?

전체를 두들겨 펴발랐더니~
차이가 안나고 약간 광택도 돌면서
노란피부도 어느정도 가려주는 것 같구요.
싸니까 만족입니다^^

여름에 팍팍 쓰려고 구매했는데..
막상 마스크 쓰고 다니니 썬쿠션도 잘 안쓰네요 ㅋㅋ


요즘 눈썹만 그리고 마스크에 화장 묻어 나는게 싫어서 맨얼굴에 다니는데~
썬크림 찾는 남편 쓰라고 줄까 싶어요 ㅋㅋ

리필도 있으니 리필은 제가 쓰고 남편이 원하면 써보게 해야겠습니다. ㅋ

예전에 걷기대회 갈때 차안에 뒀던 쿠션을 썬크림인줄 알고 몰래 발랐다고 하더라구요 ㅋㅋ

어쩐지 얼굴이 이상하더라니 ㅎㅎ
이렇게 두번쓰는 메이뉴욕 썬쿠션 구매후기 마무리 합니다. 안 날아가게 저장하기 누르고 업뎃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