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냠냠^^8

고마운님께 돼지고기 선물 받음~ 구워 구워^^

by ☆티라레미수☆ 2020. 5. 28.

고마운님께서 고기 선물 주셨어요~
그렇잖아도 고기 한 번 먹어야겠다 생각하고 있었는데~^^
삼겹살, 목살, 앞다리살 볶음용 들어있습니다.

돼지고기 구우면 뒷냄새가 오래남아 자주 먹지는 않는데요~
고기 선물 들어왔으니 구워 먹어야 겠어요^^

남편은 밥 먹은지 얼마 안되었다고 해서
혼자 먹게되어 목살 2덩이만 구웠습니다~

쌈채소는 준비 안되어서~
청양고추 얇게 썰고
마늘쫑 짧게 잘라 쌈장에 찍어 먹으니 맛있네요

청양고추가 살짝 매콤하니 입맛을 돋우어 주네요~
마늘쫑도 편마늘이 없어 대신했는데~
아삭하니 마늘향 나고요^^
김치로 느끼함을 한 번씩 잡구요~

배부르게 한끼 해결 했습니다~
나머지는 냉동실로 들어갈 수 밖에...

비오는 날이어서 그랬는지~
돼지구운 비린내가 참 오래가 갑니다~

야식으로는 돼지비린내 감추려 감자를 냄비에 구웠습니다.

탄내로 비린내 덮으려 했는데~
그래도 아직 남아엤는 비린내..
돼지고기 구워 먹기는 맛나는데 냄새가......

고마운님 덕분에 돼지고기 잘 구워 먹었는데~
돼지 냄새 안나게 하거나 없애는 방법 없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