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나눔

국제위러브유(장길자) 포에버~^^ 2020년 새해 설명절 앞두고 따뜻한 나눔 실천~

by ☆티라레미수☆ 2020. 1. 21.

 

 

국제위러브유(장길자) 포에버 ~


Forever는 영원히. 아주 오랜시간. (동사의 진행형과 함께쓰여)쉴새없이 라는 뜻을 가지고 있지요?

저는 오늘 "쉴새없이~"라는 뜻에 포커스를 맞추어 보았습니다.

2019년 연말 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의 나눔의 행보 소식 들어보셨을 거에요~

새생명콘서트를 통해 약속한 태풍피해지역 삼척, 울진,영덕지역에 지원을 해드렸구요.
곧이어서는 강원 산불 피해지역을 방문 따뜻한 나눔을 전해드렸습니다.

국제위러브유(장길자)는 2020년 새해 쉴새없는 사랑을~

2020년 새해 설명절을 앞두고 국제위러브유는 쉴새없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지난주부터 발빠르게 그리고 부지런히 설명절을 맞이할 어려운 이웃을 따뜻하게 보듬었는데요~

몇몇 기사를 지역별로 캡처해 보았습니다.

김해 국제위러브유(회장 장길자) 회원들~
어려운 이웃과 행복 나누는 따뜻한 손길 전함.

구미 인동동, 포항 죽도동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이불 50채를 전달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파주 운정1동을 통하 시린 마음 감싸는 포근한 이불 20채 전했습니다.

1월 13일과 16일에는 대구 북구청과 달서구청을 통해 이불 55채를~
15과 16일에는 경주 현곡면 포항과 구미에서 130채의 이불이 국제위러브유 회원들의 정성으로 마련되어 전달되었습니다.

국제위러브유(장길자) 부산지부는 수영구 광안2동 행정복지센터를 통래 설명정 맞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될 이불 30채를 전달했구요.

위러브유(장길자회장님)세종연서지부는 조치원읍사무소를 방문 이불 25채를 기탁하고 각계 정부부처에서도 물품 기탁이 이어서 훈훈한 명절이 될 것 같습니다.

이어서는 동두천 생연2동을 방문한 국제위러브유는 이불 25채 기증하고
부천 국제위러브유(장길자)지부에서도 부천동 행정복지센터로 250만원 상당의 이불을 전달했습니다~

 

용인 수지구를 통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용인지부도 이불 20채를 기탁했습니다.

 

2020년 새해에도 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 이하 위러브유 회원들의 나눔은 이어졌고 또 앞으로도 다양하게 복지활동을 이어나갈 것입니다.

2020년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어머니마음으로 전하는 봉사와 나눔은 Fore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