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냠냠^^8

켈로그 현미 후레이크~

by ☆티라레미수☆ 2019. 6. 19.


아침 대용으로 혹은 출출할 때 먹을요량으로 켈로그 현미 후레이크 사봄.

우유에 말지않고 현미 후레이크만 먹었을 땐 많이 달지않고 먹을만함.

2개사면 가격할인이 되어서 지인과 같이 샀어욤^^


현미푸레이크 30g과 우유 200ml 한팩이면 단백질, 칼슘, 비타민 및 무기질 과 11가지 비타민을 섭취할 수 있다고 합니다.

현미푸레이크는 일단 달지않은맛!!
건강과 다이어트 생각하시는분~
단거 1도 싫다하시는분~
드시면 괜찮을 듯^^

저는 후레이크는 달달해야 우유랑 말았을때 맛나더라구요^^


서비스로 받은 프로틴 그래놀라!!
미숫가루 큐브와 검정약콩이 들어있대요!
제가 원래 사고자 했던건 프로틴 그래놀라~

사은품도 더 많았는데~

지인이 원한건 현미 푸레이크!!
2개 사면 가격이 내려가서 제가 양보했어요^^

근데 맛은요?^^
우유에 말아먹기 프로틴 그래놀라가 더 맛나용^^


요거슨!! 푸레이크 말아먹을 플라스틱 그릇! 이거 친환경소재라고 그랬는데...


현미 푸레이크 약간 넣고 시식해 보려구요.


우유 부어주고~
아로니아 분말 있어서 1티스푼 정도 넣었어요.


요래요래 저어서 한 스푼 넣어봅니다.
음..단맛이 없어 저는 별로네요 ㅎㅎ

쿠팡으로 아몬드후레이크 주문넣었어요~
그냥은 안먹어질 것 같아~
달달한거랑 섞어서 먹어야 겠습니다.

기존 먹던 일반적인 켈로그나 포스트 푸레이크맛이 익숙하다면~
프로틴 그래놀라가 입에 맞으실거에요.
현미 푸레이크는 안달아 맛이 없을수도..

그럼, 좋은 선택하셔서 맛나게 드세요^^